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16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4/1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선수로 받겠지?
대표 사진
무지1
웅 10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조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웅 누구있지 명단 찾아봐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그 새로운 안타송 있잖아3
19:37 l 조회 60
도영이 발꾸락
19:36 l 조회 62
기모령짤 두고갑니다 2
19:35 l 조회 53
뚱땡이 예뻐죽겠네 :)4
19:34 l 조회 49
나 박정우 응원가 좋아함ㅋㅋㅋㅋ뭐랄까6
19:33 l 조회 67
와 근데 상현이 기념니폼 진짜 눈에 띈다ㅋㅋㅋㅋㅋㅋㅋ3
19:33 l 조회 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9:32 l 조회 68
김태형 개인 첫 퀄리티스타트 플러스(선발 7이닝 이상 3자책점 이하) 달성(7이닝 94구 4피안타 무4사구 1실점).4
19:21 l 조회 125
7이닝도 7이닝이지만 사사구가 없다3
19:16 l 조회 159
갸린이가 기아와서 퀄스플 하는거 눈물나는 일이구나 2
19:15 l 조회 99
태형이 첫 퀄스플!!
19:15 l 조회 19
스포티비 승부예측 우리 몰빵이라서 의심했는데 3
19:15 l 조회 156
내 두두지 업어주고싶다.....1
19:15 l 조회 40
7이닝 1실점도 기특하지만3
19:15 l 조회 108
두두지 먼대ㅠㅠ 왤케 눈물나게 하는데!!!!!
19:13 l 조회 26
와 이제 왔는데 두두지 7이닝 1실점 2
19:12 l 조회 55
두두지 기특해서 어떡함6
19:11 l 조회 114
잠실에서 박정우 응원가 부를때 제일 기분 좋음 2
19:10 l 조회 111
양햄이 저번에 태형이한테 조언한거 있자나 6
19:10 l 조회 183 l 추천 4
정우 요새 뭔일이니1
19:10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