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35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0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이틀만에 학교이미지 저렇게 쳐박히는거 처음봐

교수 조롱하고 연구실 못들어가게 몸싸움까지하고

취업박람회 부스에 락카칠하고 다 때려부수고

참여대기업 인사팀들한테 완전히 찍혔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취업걱정 패턴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어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걱정이 아니라 팩트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뭐 어쩌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농담 안치고 여성들은 저런 애들 욕해여지 쟤네 땜에 기업들이 더 인식 안 좋게 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이 알아서들 잘 먹고 잘 산다는 거! 사람들이 존재도 모르는 지잡대생들도 돈 벌고 사는디 뭔 걱정이 이리 많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잡이랑 비슷해서 돈 벌고 살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 나한테 답글 달지 마 나 멍.청공포증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지어 우회 징계 사유 신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잡머생보다 전망 좋으면 그거로 끝인가 ㅋ 니는 아프리카 애들보다 잘 산다고 만족하니?

후진국보다 잘먹고 잘살면서 왜 먹고살기 힘들다고 애 안 낳냐던 ㅎㄴ들 논리랑 똑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타까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글만 지금 몇번째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세번은 넘게 보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번이 뭐야 아까 낮에서부터 10번은 넘게 봤어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몰려온거봐라ㅋㅋ 존투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거 안해도 어차피 여자 잘 뽑지도 않았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깐 청소부님들 걱정 지금은 취업걱정 우리나라사 일케 따뜻한 사회였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졸업생들도 졸업장 반납으로 시위하고 트럭 시위하던데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위에 관련없는 학생들만 불쌍한거지
다른 사람들 이권에 관심있었으면 애초에 그런 짓도 안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걸로 동덕여대 거를 회사들은 이미 여대 차별하고있는게 팩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대가 남학생 거르는건 괜찮고 기업이 동덕여대 거르는건 차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대라는 단어를 쓰면서도 못 느낌?? 여자 대학교라고요.. 남자 거르는 게 당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여대 존재 자체가 차별이라고요 어떤 기업이 우린 남자만 뽑는다 여자만 뽑는다 이러면 차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렇게 억울하면 남대를 만들어달라고 하지 왜 암것도 안함? 멀쩡하게 있는 여대를 없앨 생각 말고 남대 만들어서 남대 가세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8에게
남대도 차별인데요 여대 존재 자체가 차별이니까 없애는게 맞죠 님 성차별주의자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4에게
왜 차별이지? 니 논리대로면 여자도 남자도 교육을 받을 권리를 전혀 차별 받지 않는 여대 남대가 존재하는게 맞지 니는 그럼 여고 남고도 성차별이라고 생각함? 여고 남고가 성차별이라고 시위한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8에게
기업이 우린 남자만 뽑는다 여자만 뽑는다 이러면 차별 아님? 기업이 성별 제한둬서 채용하면 법적으로 왜 처벌함? 남고 여고도 똑같다고 봄 과거에 둔감할때 만들어져서 여태껏 이어져온거 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명문고등학교면 성차별 논란의 여지가 있을거 같은데, 평준화된 일반고면 대학교랑 얘기가 다르지 않나

낙후된 시골에 어떤 재단이 큰 돈 들여서 명문 사립고등학교 짓고 시험만 통과하면 입학되고 학비 전액 무료라 치자. 이런 조건이라 타지역에도 입학하고 싶어할 정도임. 근데 남자만 입학가능하다고 조건 걸어놓으면 차별이 아닌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본인이 뭔 말을 하는지는 알고 떠드는 거야? 레전드다 여자 대학교니까 남자를 안 받죠 와.. 놀라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그래서 여대 존재 자체가 차별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니도 남대 만들어 달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얜 바보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바보는 너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멍/청/한 새 끼 야 …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2에게
여대 존재 자체가 왜 차별인지 이해 못하는거 보니까 니 지능이 문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4에게
지가 하는 말이 잘못된줄도 모르고 바락바락 댓글 달고다니는거 보니 지능 진짜 어디다 꼴아박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2에게
어떤 기업이 우린 남자만 뽑는다 여자만 뽑는다 이러면 차별 아님? ㄷㄱㄹ 장식으로 달고 다녀서 이 정도까지 설명을 해줘야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4에게
하..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희망사항 너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느기업이 좋게보겠어….세상물정모르니깐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취업박람회도 난리났던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네웹불매때 여작 인질로 잡고 불쌍플 타던거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겹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걱정만하면될듯 취업꼭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전부터 여대는 거른다고 하고 다니던데 하나만 해라 하나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전에 거르던 인사팀이 30%정도였다면 이젠 70,80%정도 된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블라블라에서 ㅈㅣ랄하더니 이제 인티까지 와서 난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런걸로 난리칠 회사면 애초에 안들어가는 게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뭘 이제 와서 거르는 척이야 이미 기업들 여대 차별 알게모르게 해왔던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짜피안뽑잖아 여대안뽑는거 원래그랬고 공학에서 같은성적이어도 아니 남자가 성적 더 낮아도 남자뽑는게 팩트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차피 차별 오지게 하고있었구만 뭘 ㅋㅋㅋ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누구는 사람죽이면서 차별은 왜 안받나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건 잘 모르겠는데 졸업생들이 불쌍한건 맞는듯 취업 박람회 같은거를 못하게 된거 아님? 음대생 졸업 공연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별이고 뭐고를 떠나서

기업은 시위 좋아하고 때려부수고 이런애들 안 좋아하고 비선호하는게 당연한거임.

그래서 예전에 기업이 지원자들 뒷조사해서 sns에 시위 인증글 한거 등등 찾아낸다더라 소문 돌기도 했었고

원래 여성차별했었네 어쩌네 하는데 거기에 추가로 스택 쌓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공학이어도 총학출신 사람들 서류컷한다는 말 파다했음.. 성별 문제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럼 의견 묵살시키는데 시위를 조용하게 하나... 그렇다고 사람을 죽였어 뭘 했어....... 벽돌 들고 학생들 위협하고 던진 교수가 더 무서운데 교수는 왜 안 거르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대 차별이 이제야 생기는 것처럼 말하네.. 취업 성차별 항상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네 인생이나 걱정해~ 오지랖은 ㅋㅋ 잠이나 자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 이 임티 누가 물고기 앞면 표정이라한거 보고 글케보임
23:25 l 조회 1
친구네 회사에서 잠깐 일하는데 점심시간 마다 스트레스야... 어떻게 해야할까
23:25 l 조회 1
포스코 홀딩스 산 사람은 없음..?
23:25 l 조회 1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데 병우ㅜㄴ 어케 가냐
23:25 l 조회 1
꽃게무침 먹고싶다...
23:25 l 조회 1
컴활 2급 실기 준비했던 익들아
23:25 l 조회 1
바퀴..
23:25 l 조회 1
요새 야선 잘 안맞지 않나?
23:25 l 조회 1
심각하게 마르지도 않았는데 왜이렇게 힘들지
23:25 l 조회 1
내일 주식 또 내릴 각이라는데..?
23:25 l 조회 1
나 영원히 결혼 못할 거 같음1
23:24 l 조회 8
엄마 친구들이 나 오밀조밀하게 예쁘게 생겼다 그랬대 1
23:24 l 조회 5
나 너무 쫌생이 같나
23:24 l 조회 4
나도 고해성사 하면...4
23:24 l 조회 14
헬스장 오기까지가 너무 힘들어 ㅋㅋ
23:23 l 조회 5
하닉 다시 말아올라 ㅎㅎㅎㅎ
23:23 l 조회 16
수원역 ak식품관 맛있는 거 많지??1
23:23 l 조회 4
남자가 나보고 토끼 닮았다는 거2
23:22 l 조회 14
캬 내일 대떡상 오늘 안주운 호구들 없지?ㅋㅋㅋ1
23:22 l 조회 22
오늘 하루가 40분밖에 안 남아서 행복하다
23: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