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34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동덕여대 곧 졸업할 취준생들은 좀 불쌍함 | 인스티즈

[잡담] 동덕여대 곧 졸업할 취준생들은 좀 불쌍함 | 인스티즈

[잡담] 동덕여대 곧 졸업할 취준생들은 좀 불쌍함 | 인스티즈

[잡담] 동덕여대 곧 졸업할 취준생들은 좀 불쌍함 | 인스티즈

[잡담] 동덕여대 곧 졸업할 취준생들은 좀 불쌍함 | 인스티즈

적어도 학교 이미지는 나빠졌을듯

대표 사진
익인1
학교 윗 이미지는 나빠지긴 했는데 학생들은 멋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멋있다고 생각할 기업들이 얼마나 있을까.. 일하러 간사람들 얼굴을 인터넷에 박제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하대생들도 잘 살고있던데 뭘 그런거로 걱정을혀 시간낭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걔네들도 시위 나갔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면접에서 가치관 질문에서 다 스크린아웃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 불쌍 메타로 가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쌍한 거야 쓰니가 신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생 대학생 하려나 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가 내 셔츠 빨아버림
15:04 l 조회 1
스벅 진짜 사람없더랑..
15:04 l 조회 2
막장 집안 아들,딸 특징1
15:04 l 조회 4
롯리도 감튀에 소금 많이 뿌려달라하면 해주나
15:04 l 조회 3
인수인계 파일만 있고 사수가 없음1
15:03 l 조회 6
본인표출아까 가방 골라달라구 올렸는데 한 번 더 봐줄 사람~
15:03 l 조회 3
폐급은 퇴사해도 티가 나는구나...
15:03 l 조회 4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ㅠㅠㅠ1
15:03 l 조회 5
연회비 비싼 신용카드 발급 더 어려워?1
15:03 l 조회 4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2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1
15:03 l 조회 5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7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4
15:02 l 조회 11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6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11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6
15:02 l 조회 15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7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7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10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