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36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닝 : 사랑해




1. 다비 (토도로키 토우야)

........(침묵)..........

...그래 쇼토가 아닌게 맞는거지?

내가 연하의 여자는 토가 히미코 때문에 싫어하는 편인데 닝 너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달라. 그래서 말인데.... (가까이 다가감)

.....내 마음대로 사랑을 나눠도 되겠어?

왜? 옛날처럼 토우야 오빠 자상해! 라고 했잖아. 근데 지금의 난 자상하지 않은데 그래도 친구오빠 사랑할거지 닝쨩?




2. 토도로키 쇼토

....정말? 정말이야 닝 누나....?

아니 나 너무... 너무 기뻐..... 행복한데 놀라서 그랬어.....

어릴 때 나랑 소꿉놀이한거에 이제는 현실이 될 수 있을까하고 계속 꿈꿨거든...

닝 누나 이제 걱정마 내가 계속 닝 누나 지켜줄게. 사랑해 누나... (부드럽게 버드키스)

대표 사진
닝겐1
둘 다 좋은데 나는 1....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 원래는 2인데 여기서는 1..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좀 기대해도 됨?1
21:56 l 조회 22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5
17:32 l 조회 31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16:43 l 조회 52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40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3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0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8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61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3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8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3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1
06.22 21:41 l 조회 23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74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51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