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은데 나는.. 카톡 말투가 ‘헤헿,,죠아~’ 이런 느낌이야 애교가 넘쳐 흐르는 느낌.. 내가 그만큼 안좋아하는걸까..?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다고 돌려서 많이 말하는데ㅋㅋㅋㅋ 못알아먹는거 같아|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은데 나는.. 카톡 말투가 ‘헤헿,,죠아~’ 이런 느낌이야 애교가 넘쳐 흐르는 느낌.. 내가 그만큼 안좋아하는걸까..?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다고 돌려서 많이 말하는데ㅋㅋㅋㅋ 못알아먹는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