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50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은데 나는.. 카톡 말투가 ‘헤헿,,죠아~’ 이런 느낌이야 애교가 넘쳐 흐르는 느낌.. 내가 그만큼 안좋아하는걸까..?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다고 돌려서 많이 말하는데ㅋㅋㅋㅋ 못알아먹는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쓴이가 여익이야?
만약 남자가 저런 말투라면... 차라리 이모티콘을 쓰지 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이모티콘도 애교 넘치는 것만 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이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남자가 저런 말투면 정털리는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4살이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리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가 대리고 정신 개조시킬 정도로 좋아할수 있는거 아니면 좀 더 성숙한 친구 찾아가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22:25 l 조회 1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
22:24 l 조회 1
나 데이트비용 10:0 인데 질문받음
22:24 l 조회 3
이거 상대 호감 같아? 8
22:13 l 조회 26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4
22:12 l 조회 32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5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8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76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51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45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8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3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31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0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91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50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39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30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