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58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0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진짜 어린이잖아...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어린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진짜 어린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짜 얼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너무얼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에바임 얼라잖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진짜 어린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버스카드 찍으면 삑 아니고 삐빅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몬주알지ㅠ 너무얼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만 18세 지나서 삑이긴 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 생일은 지낫구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ㅇㄴ 진짜 얼라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생각보다 더 어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 그 나이때 뭐했더라..택연슨수 대단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니 ㅋㅋ 그 나이에 프로 데뷔하고 국대 오는 것도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ㅠㅠㅠㅠ 얼라가 덕아웃애서 침울한거 보는데 진짜 맘아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휴 애기임 그냥 애기잖아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진짜 얼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진짜 얼라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근데 진짜 어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회사 고졸신인 들어왔을때 진짜 애기같았는데 택연선수는 심지어 국대라니 기죽지마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얼라 괜찮아 기죽지마 너 경험치 먹고 커야지 니 공이 전세계 통하는 그날까지 긁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어린이는 기죽으면 안되는 무슨무슨 법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10대자나... 얼라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진짜 얼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애기 우쭈쭈 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진짜 어린이 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얼라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헐 완전 얼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진짜 애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너무 얼라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진짜 어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우쭈쭈만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진짜 얼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민증 잉크도 덜 말랐겠다ㅠㅜ 아가야 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진짜 애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우리 얼라 진짜 애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짐짜 애기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찐 얼라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진짜얼라자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진짜 어린이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진짜 망린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힐리어드 진짜 무서움
19:33 l 조회 21
파울공 잡고 행복해하는 어떤 해설 4
19:32 l 조회 72
오재일아저씨 귀여우시다....1
19:31 l 조회 35
우리 감독 치매같아1
19:30 l 조회 83
본인 팀 야구 승질나면 사직 ㄱㄱ2
19:30 l 조회 49
한태양 선수 진짜 잘생기셨네..2
19:26 l 조회 107
레더레 퇴근 1
19:24 l 조회 31
와 삼성범이 ㄹㅇ 누군가했어8
19:24 l 조회 198
박해민 홈런5
19:22 l 조회 143
삼성범10
19:21 l 조회 223
저녁겸 야식으로 감자치즈베이글 vs간장 두부계란장3
19:20 l 조회 23
누나들 내가 n인데 신생팀일수록 여자팬 비중이 높겠지??5
19:19 l 조회 91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6
19:17 l 조회 122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1
19:17 l 조회 175
똥 싸고있느라 야구를 못보는데 어카지1
19:16 l 조회 36
사직 스트라이크콜 미치겠다... 정신이안차려짐...2
19:15 l 조회 92
엘지 유니폼 이쁘다
19:15 l 조회 26
아니 미친 우리팀 무슨 많은 일이 있었길래 아직도 1회말…?10
19:12 l 조회 258
지금 제일 좋은 감독은 누구야?10
19:10 l 조회 161
박승규 아웃 이상함13
19:06 l 조회 39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