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63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그래도 6만전자 진입한 사람들까지는 나갈 기회 줄 것 같아 올해 상반기에 너무 좋았기 때문에 상승 랠리가 오더라도 7만원 초반 이상은 어렵지 않을까 싶고 내년 약세장 펼쳐지면 재차 하락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판단 잘해야 할 것 같아. 외인 물량 받아서 삼전 몇조원어치 산 우리 개미들 모두 화이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1
22:02 l 조회 44
속슬 개물렷네1
22:00 l 조회 76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21:47 l 조회 191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
21:42 l 조회 33
현시점 승리자3
21:36 l 조회 317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2
21:28 l 조회 37
로봇주 살려.... 2
21:17 l 조회 89
장투가 이런건가
21:10 l 조회 54
나 그동안 뭔 일 터져도 냅두고 패닉셀 한번도 안했는디11
21:07 l 조회 443
누가 나한테 잡주 잡잡주 잡주 이거 보여줬냐
21:03 l 조회 41
스엑 220불에 10주잇는데 이거 얼마나 물린거지
21:01 l 조회 36
오늘 폰손실 -1,200.....
21:00 l 조회 51
나뚜면 오르는거 안다3
20:57 l 조회 192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4
20:42 l 조회 145
난 혹시 내일 안 떨어지면 오늘 안 산 거 후회할까봐4
20:33 l 조회 335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3
20:30 l 조회 165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2
20:28 l 조회 62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2
20:23 l 조회 219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8
20:19 l 조회 257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6
20:16 l 조회 32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