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70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1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경기 후 기자회견에 임한 류 감독은 “초반 분위기가 왔는데, 5회 고비를 못 넘은 게 가장 아쉽다”며 “유영찬(2.2이닝 무실점)이 정말 잘 던져줬다. LG 마무리인데, 10타자나 상대해 줬다. 너무 칭찬하고 싶다. 역시 감독에겐 투수 교체가 가장 어렵다. 이영하의 투입을 잘못 잡은 게 패인”이라고 돌아봤다.
류 감독은 경기 전반에 대해 “일본 최고 투수 공을 초반에 공략한 점은 고무적이다. 앞으로 선발을 더 키워야 할 것 같다”면서 “반면에 일본은 중간 투수도 너무 좋다. 제구, 결정구가 있다는 게 굉장히 부럽다”고 평가했다.
도미니카전에 대해 류 감독은 “내일 선발은 임찬규다. 포기할 상황은 아니다. 물리고 물릴 수 있다. 도미니카전과 호주전을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대표 사진
신판1
너 뭐 롤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래도 알긴 아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투교 잘못이라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리도 불펜 죤니 좋은데 니가 제대로 안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니 이게 뭔 소리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책임지시죠 naga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야아아아아아악 이 할배야!!!!!!!!! 어렵다는 소리가 나오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할배 오답노트라도 제대로 적으세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너빼고 다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인정하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냥 인터뷰 노쇼해 다물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100퍼 니잘못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어려운거 이러네 모두가 니 선택을 비판하고 있다 뭔 불가능한거 도전하는 뉘앙스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이건 무슨 무능력한 소리임 어려우면 꺼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마구마구하세요? 어제 쉰 마무리투수분도 구위 개.좋은데 왜 안올리시고 3연투는 왜시키신거에요?
좌우놀이 지겹고 이따위 투교도 지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말이 안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어려운거 그거 하라고 님이 계신거에요
우리 불펜 개좋은데 갈갈하고 잘못 써놓고 뭔말을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어려운거 ㄴㄴ 안일했던거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그냥 손 놓으셨던데 우리 불펜 풀 아주 좋았고 막을 기회 분명 있었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나중에야 부랴부랴 대응했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알면 잘좀하라고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국대감독 최초로 트럭 박히게 해주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류중일 나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아 진짜 물어뜯어버리고싶네 할배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긴말 안한다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ㅋㅋ 아진심얼탱이가없네 게임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난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이거 우리감독 인터뷰에서 보던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본인 빼고 다 아는데 정작 감독이 모르면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염병 입으로 똥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와 감독이란사람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지금 난리난 오타니 인터뷰 근황ㄷㄷㄷㄷㄷ
14:51 l 조회 1
야구 중계 어플 있잖아
14:50 l 조회 9
우리팀으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7
14:43 l 조회 110
우리팀에 온 선수가 문보경 선수를 좀 닮은거같음11
14:37 l 조회 131
엥 호주 선발이6
14:35 l 조회 185
덥비씨 다시 보다가 생각났는데 보경학생 이 동물 좀 닮은거 같아 5
14:33 l 조회 89
올해 올스타전도 워터건 뿌려주려나....2
14:31 l 조회 63
고척 혼직 가는데 타코야끼 포장할건데 또 뭐먹지?2
14:29 l 조회 43
올스타 궁금한 거 있는데6
14:28 l 조회 92
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35
14:23 l 조회 228
꽉 막힌 야구 보고 꽉 막힌 축구 보니까
14:21 l 조회 46
올스타 프라이데이 이거는 좌석 티켓팅 아닌 거지?? 6
14:21 l 조회 132
예매 3천번 안에는 들어야겠네...
14:19 l 조회 40
사직 처음 가는데 꼭 먹어야하는 음식있을까요?3
14:18 l 조회 40
연관 메뉴 🔗
SSG 한화 NC 두산 롯데 메이저리그 LG KT 최강야구 입덕 가이드 삼성 KIA 키움
정보/소식 올스타 예매일정
14:15 l 조회 201
근데 누나들 그거알아? 5
14:11 l 조회 106
야구 국대 미래는 어때보여?.. 21
14:08 l 조회 332
오 나 축알못인데 이해함 24
14:04 l 조회 435
올스타 티켓팅 6/293
14:01 l 조회 203
화나니까 덥비씨 보고 와야지
13:5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