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84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5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너네..... 이 만화 여운 개쩌니까 꼭 다들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이 만화 여운 개쩌니까 꼭 다들 봐줘 | 인스티즈










 

단다단 

대표 사진
익인1
남일 같고 무슨 여운을 느끼는지 모르겠어
전혀 공감이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딸 살아있고 잡혀간거 아녀? 갑자기 자살하는게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똑같은 컷이 너무 많아사 뭔지모르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똑같은 컷이 너무 많은데 뭐 어케 퍼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진 왜 이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업로드를 이래 해놨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복이 너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먼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복 많아서 개무서움ㅋㅋ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딸 잡혀갔는데 자살하는 거 이해 안 되고 너무 억지야 불행 포르노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이 만화 여자 캐릭터 강간하는 씬 나오고 누구한테 보라고 추천할 수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법사이트에서 잘라내기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근데 이거 보면서 이해 안간건데 딸 붙잡혀 갔는데 자살해버리면 딸은? 진짜 불행포르노 노란장판감성 같아서 ㅂㄹ 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목이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다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용이 개징그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영업용으로 이런 내용을 가져오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진중복정리 해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불행포르노 보면서 전두엽 박살나는 거랑 여운은 다른 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똑같은 사진많아서 무섭기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중복이었구나 .. 저런 인생은 계속 되풀이 된다는뜻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호러느낌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똑같은 사진을 이렇게 많이 해 놓은 게 더 무서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대체 어디서 여운을 느끼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불행포르노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불쾌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개빻았는데 여주가 지 입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을 위해 처녀를 지켰다고 말하는 만화임 강간 비슷한 내용도 나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야 똑같은짤 엄청 반복돼서 무서움.... 내용도 여운보다는 이상해 가학적인거 좋아하는 변태가 그린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작권 고ㅑㄴ찮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운을 굳이 느껴야하나 싶은 내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중복이라 보기힘들어서 걍 쭉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토리에서 너무 의도가 느껴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본은 진짜 여자 불행포르노 냥좋아함 돈 때문에 몸 팔고 그러는 스토리 냥좋아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렇게 올리는게 더 소름끼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징그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 중복짤을 왜 이렇게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중복이 너무 많아서 되려 무서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이게 단다단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무 불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만화들은 왜이렇게 돈 없어서 몸 파는 여자 스토리를 좋아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여운 하나도 안쩔고 불쾌하기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애니메이션으로 넷플에서 방영중인데.
엄마는 귀신이 되고, 딸은 살아서 고등학생이 됨.
엄마는 딸을 그리워하다 딸을 찾아가게 되고
어찌어찌하다 죽을뻔한 딸한테 자기 힘을 나눠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 고등학생 딸아님! 저 여자 죽어서 기억 잃고 이승 떠돌다가 귀신보이는 어떤 여자애기가 저 여자보고 엄마라 불러서 자기 딸인줄 알고 집착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차라리 오프닝을 가져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단다단...? 안 봤는데 논란 심한 거 아님? 지금 올려준 것만 해도 좀...ㅋㅋㅋ 불쾌하네...ㅎ 걸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불행포르노 ㅋㅋㅋ 불쾌할정도
작가 누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뭔가 일부로 더 기괴하게 보이려고 애쓰는거 같아서 징그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애니로 보면 ㄹㅇ 재밌는데.. 6~7화보고 욺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딸은 찾으러안가고 뭔 옥상에서 발레하다 뛰어내리는 스토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ㅠㅠㅜㅜ 단다단ㅠㅜㅜㅜ 애니 보면서 울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뭐야 영업글이라기엔 저부분만 보니 더 보기 싫어지는데ㅠㅠ진짜 더 불행해보이려고 다 집어넣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왜 저러고있냐 하는데 딸 죽은걸로 묘사됨.
죽었으니 미쳐버렸고 찾으러 안 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단다단 바나나 찾으러다니는 내용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보고나니까 기분 개나쁜데 여운이고 뭐고 이거 추천이라면 이유가 타당해야하는데 주고자하는 메시지도 하나도 안보이고 가져온 장면은 왜저래 아 휴일밤에 진심으로 짜증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슨 여운이 남는다는거지.. 그냥 이해안가고 찝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기괴한 일본정서 기분나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들은 진짜 공부해라 이런거 안한다는데 진짜일까?
17:23 l 조회 1
0하나 잘못붙여서 자금계획이 2억가량 차이가 나네
17:23 l 조회 1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17:23 l 조회 1
빈혈인지 갑상선 문제인지 모르겠다..
17:23 l 조회 1
여자 혼자 시드니 여행 가능??
17:23 l 조회 1
진심 하닉 삼전 평단 낮은사람들 푸근하겠다
17:22 l 조회 1
연차 반차쓸때 이유를 꼭 말해야돼?
17:22 l 조회 1
또래오래 먹어본 익들?
17:22 l 조회 1
한국이 처벌이 약한 편임에고 나은 편이라고 생각해?
17:22 l 조회 1
친구 입냄새가 너무 심한데
17:22 l 조회 1
사무실 에어컨 주기적으로 끄는 팀장 죽이고 싶다
17:22 l 조회 1
하 잠와죽겟네 집 가고싶다 해드뱅잉 중
17:22 l 조회 1
나는 대학입시할때 면접 어케 본거지
17:22 l 조회 1
지금 비염때문에 코막히고 줄줄새는데 약국약먹으면 직빵이야?
17:22 l 조회 1
본가살이 하면서 마운자로 몰래 맞기 힘들었다... ㅋㅋㅋ
17:21 l 조회 1
올영 진짜 텃세심함?
17:21 l 조회 1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
로소 이틀연속 뛰면 힘들라나
17:21 l 조회 1
내 질투에선 썩은 냄새가나
17:21 l 조회 1
내가 지금 땡기는거
17:21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