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85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마다 마음도 사랑한 정도도 달라서
극복하는 것도 다 다르겠지만

나도 극복할 수 있다고 믿고 싶어
미치도록 좋아했거든
3개월의 법칙이라고 해서 괜찮아지길 기다렸는데
3개월이 되도 안 괜찮아지고 숨이 턱 막히네

언제쯤 잊혀질까? 잊혀지긴 할까?
대표 사진
둥이1
사람은 사람으로 잊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개팅도 미팅도 다 나가봤는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어ㅜㅜ 오히려 현타만 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친구도 전남친 엄청 자극적이라 못잊고 맨날울었는데 새사람 만나고 바로잊더랑 내가일단 그냥 만나라햇어 사겨보고 아니면 헤어지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잊히는데 잊히려면 메타인지가 필수임
왜 못잊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씨씨였어서 정~말 계속 마주치고 우선 외적으로 정말 내 이상형이라 ㅜㅜ… 더 나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초조함도 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씨씨면 많아봣자 20대 중반 아니냐…!? 나은사람 만날수는 있음… 왜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 아직 스무살 첫연애야 ㅋㅋㅋㅋ… 그냥 성격 차이도 너무 심했고… 이전에 두 번 다른 여자랑 연락한 거 걸려서 그 이후로 내가 과하게 의심해서 스트레스 준 것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딴여자랑 연락했는데 왜 니잘못을 찾음
애착관계 완전히 떼는 데에는 적어도 6개월부터 1년도 걸려.
그리고 원해서 한 이별이라면 완전히 무감각이 될 수도 있지만
그 뒤에도 가끔 생각나도 아플 수도 있겠지
근데 딱 거기까지만이라고 생각하게 될 거야
진짜 한 1년만 지나도 바로 잊혀질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1년이면 될까? 정말 일상이 망가진 기분이야… 3개월 되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2개월 차보다 힘드네 그래도 시간이 생각보다 빨리 지나갔으니까 1년이면 잘 버틸 수 있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사람 단점을 써봐
너가 행복하려면 앞으로 어떤 사람을 만나야되는지도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종이에 싹 적어보고 글도 많이 써 봤는데 잘 안돼 미치겠어 나도 이런 내가 이해가 안돼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사주도 보러가서 전남친이랑 나랑 안 맞다는 얘기 기어코 들어내고
게하같은 사람 많은 곳으로 여행가서 기분전환도 하고ㅠ
근데 기본적으로 찐사 잊으려면 1년 넘게 걸릴스도 ㅅ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년이라니ㅜㅜㅜㅜ일년이라니… 너무너무오래걸린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으로 잊는거 절대 비추.
못잊고 새사람 만나서 지워가는거 진짜 본인과 새 애인 모두에게 학대하는 짓임.
트라우마든 상처든 스스로 치유하고 혼자서 온전히 괜찮을 때 새 연애 해야 함.

근데 심리학적으로 누군가를 온전히 잊는데는 1년 가까이 걸린다고 했음.
일상생활 지장없이 되는데는 몇개월이면 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6개월까지는 연애 안 할 생각하고 있오! 그런데 그 이후에도 이렇게 힘들다면 내가 살기 위해서 사람을 사람으로 잊어야
할 지도 모르겠어… 조언 고마워 둥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눈에서 안보이게 해야돼 그럼 잊혀진달까

난 1년 지나니까 왜 그런 얘를 좋아했지 그런생각 들더라 근데 그때 딱 연락 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씨씨라 눈에서 안 보일 수가 없어서 참 힘드네ㅜㅜ 그냥 쓰니처럼 일상 속에서 생각이 안 나는 때가 어서 오면 좋겠다! 글구 여자가 많은 사람이라… 연락은 절대 안 올 것 같아ㅋㅋㅋㅋ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눈에서 안보여야함 진짜.. 나도 씨씨였는데 상대가 휴학해서 지금 1년동안 안보는 중인데 싹 잊혀짐
그리구 나도 잊는 데 오래걸렸어 너무 조급해하지마 언젠가 잊혀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부럽다… 나는 상대랑 씨씨고 진로가 같아서 둘 다 동아리 활동이 필수적이라 우리 둘 중에 아무도 그만 둘 생각이 없어… 종강하면 안 보이겠지만 개강하면 동아리 활동에서 계속 마주칠텐데 너무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언젠간 잊혀지는거맞아 ..? 나 1년 지났고 상대 이민가서 헤어진건대도 3개월차랑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떻게 완전히 잊혀지겠어 .. 무뎌지는거지 둥아 근데 너무 그 속에 갇혀있다보면 잊고싶어도 안잊혀지더라 내가 그랬어
나도 그냥 내 할 일 하면서 자연스레 바쁘게 지내고 새로운 사람도 알아가보고 그러니까 잊혀진거야 나도 아직 가끔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쿵 하곤해 그런데 내가 미련이 있을때와는 다른 느낌이더라
힘내 1년이 됐든 2년이 됐든 사람마다 잊는 속도는 다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들은 그 동안 새 연애는 안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안했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글쿠나앙 ㅜㅜ,,, 너무 힘들어서 빨리 잊고 싶어 그래도 둥이가 조급해하지 말라고 했으니까…!! 잊혀진다는 믿음 가지고 잘 살아보려고ㅜㅜ 고마워 둥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걍 그대로 살아야됨 별짓다해봐도 안되면 그거대로 현타와서 더 힘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12
관심표현 많이 하다가 갑자기 줄면4
22:09 l 조회 19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3
22:08 l 조회 22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18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
22:06 l 조회 13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8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46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29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27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0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5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7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3
21:53 l 조회 33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23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10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35
술자리
21:43 l 조회 10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7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37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6
21:4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