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마다 마음도 사랑한 정도도 달라서극복하는 것도 다 다르겠지만
나도 극복할 수 있다고 믿고 싶어
미치도록 좋아했거든
3개월의 법칙이라고 해서 괜찮아지길 기다렸는데
3개월이 되도 안 괜찮아지고 숨이 턱 막히네
언제쯤 잊혀질까? 잊혀지긴 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마다 마음도 사랑한 정도도 달라서극복하는 것도 다 다르겠지만 나도 극복할 수 있다고 믿고 싶어 미치도록 좋아했거든 3개월의 법칙이라고 해서 괜찮아지길 기다렸는데 3개월이 되도 안 괜찮아지고 숨이 턱 막히네 언제쯤 잊혀질까? 잊혀지긴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