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뭐 둘이 연습경기때 안좋았나? 그것도 아님 둘 다 개 잘했음ㅋㅋㅋ 근데 왜 스타팅 안넣었냐? 그놈의 좌우놀이 때문에 ㅋㅋㅋ 아니 스타팅 아닌거 상대 선발 좌투인걸로 백번 양보해서 이해하겠는데 6~9회동안 충분히 대타 넣어봄직 했는데도 뭐 아무것도 하지도 않고 스타팅 라인업 거의 그대로 진행해서 진게 진짜 개열받음 그 후 3경기동안 출장하면서 둘 다 개잘한거 보면 그냥 감독이 투수는 물론 빠따 운용도 개구렸음|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뭐 둘이 연습경기때 안좋았나? 그것도 아님 둘 다 개 잘했음ㅋㅋㅋ 근데 왜 스타팅 안넣었냐? 그놈의 좌우놀이 때문에 ㅋㅋㅋ 아니 스타팅 아닌거 상대 선발 좌투인걸로 백번 양보해서 이해하겠는데 6~9회동안 충분히 대타 넣어봄직 했는데도 뭐 아무것도 하지도 않고 스타팅 라인업 거의 그대로 진행해서 진게 진짜 개열받음 그 후 3경기동안 출장하면서 둘 다 개잘한거 보면 그냥 감독이 투수는 물론 빠따 운용도 개구렸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