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9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뭐 둘이 연습경기때 안좋았나? 그것도 아님 둘 다 개 잘했음ㅋㅋㅋ 근데 왜 스타팅 안넣었냐? 그놈의 좌우놀이 때문에 ㅋㅋㅋ 아니 스타팅 아닌거 상대 선발 좌투인걸로 백번 양보해서 이해하겠는데 6~9회동안 충분히 대타 넣어봄직 했는데도 뭐 아무것도 하지도 않고 스타팅 라인업 거의 그대로 진행해서 진게 진짜 개열받음 그 후 3경기동안 출장하면서 둘 다 개잘한거 보면 그냥 감독이 투수는 물론 빠따 운용도 개구렸음 
대표 사진
신판1
맞아 저 둘을 왜 수납을 했는지 의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좌우놀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놈의 좌우놀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갠적으로 그냥 감독이 이 둘을 잘하고 못하고 타격감이 좋고 말고를 떠나서 백업으로 생각 고정해놨다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밀고싶은 주전이 있어보였음 그게 실패해서(..ㅎ) 다시 되돌린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아겜부터 감독이 박성한 별로 안좋아한다고 느꼇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최원준도.. 부상방치해놨던거 생각하면 ㅋ 지가 안 좋아하는 선수 쓰기 싫어하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크보 라이브 작년? 재작년? 부터 저래서 3
17:13 l 조회 29
저번부터 느낀건데 6
17:11 l 조회 62
난 저렇게 공개하는거에 왜 이렇게 부정적인지 잘 모르겠긴해6
17:10 l 조회 106
야푸 뭐먹지 30분 내로 시켜야만... 11
17:08 l 조회 44
문투 1위도 올스타 데려가지그래1
17:07 l 조회 32
슨스 키우기는 커녕 거부감 오지게 듦... 6
17:04 l 조회 140
올스타 결과는 국대선발처럼 부연설명이 필요한것도 아닌데 왜 라이브발표하는건지 아는파니??20
17:01 l 조회 169
등말소 글에 5
16:55 l 조회 226
누가 이런 폐급 아이디어를 낸거임17
16:54 l 조회 412
누가 KBO에 라이브 첫공개 퍼뜨렸냐....
16:54 l 조회 45
사직비와 ??????1
16:51 l 조회 93
와 주중시리즈 고척 선발매치업 너무 흥미진진5
16:50 l 조회 134
야구장 직관가서 쿨패치 대신 휴족시간 붙이면 안되나5
16:41 l 조회 222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3)45
16:39 l 조회 1325
누나들 러브버그 어두운 색 싫어한대1
16:39 l 조회 94
다들 실시간 어플 뭐 써?2
16:38 l 조회 43
러브버그 고층도 올라오네 7
16:33 l 조회 107
원래 결과를 다 라이브로 발표했어? 7
16:25 l 조회 191
나 사는 곳은 러브버그 별로 없는데..34
16:16 l 조회 204
다이어터들아 직관 가면 뭐 먹어???16
16:13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