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멤버십은 단건 결제하는 경우 아니고서는정기결제할거면 무조건 연간권 사야해!
아마 연말 연초에 팔건데 이걸 사야 마음 편함 그리고 더 싸
연간권을 사야 유니폼 사기에 수월해지기때문이지
안그러면 티켓팅을 해야하기때문에; 그마저도 못살수도있어 이번에 월즈 자켓 하나 더 사려다가 못구함 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멤버십은 단건 결제하는 경우 아니고서는정기결제할거면 무조건 연간권 사야해! 아마 연말 연초에 팔건데 이걸 사야 마음 편함 그리고 더 싸
연간권을 사야 유니폼 사기에 수월해지기때문이지 안그러면 티켓팅을 해야하기때문에; 그마저도 못살수도있어 이번에 월즈 자켓 하나 더 사려다가 못구함 ㅋㅋㅋㅋㅋ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