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41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3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ㅈㅅ다니는데 직원 14명이었고
나 다니는 8개월동안 5명 빠졌슨
충원이 안되어서 한달반 정시퇴근 거의 못하고 있은데
어제 온 신입이 또 들고 날라가지고
걍 나도 당장 퇴사하고싶은데 사유 제발 머라고 할까

1. 다른데 이직하게 됨 (사실아님)
2. 몸이 안좋음 (사실아님 정신뼝은 온듯)
3. 공부를 더 하고 싶어서 (뭐이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던데 8개월밖에 안다녀가지고)
4. 걍 솔직하게 ㅈㅃㅇ 더 못치겠고 하고싶은 다른 일이 있다고 말한다
5. 기타 고능한 의견

발 알려줘
지금 이시간에 직장인들이 이걸 볼지는 모르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가 젤 낫다,,, 고생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안일 머 이런거면 딱히 꼬치꼬치 물어보진 않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안 사정으로 거주지가 멀어져서 할 수 없이 퇴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번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입이 튄 이유가 이해가 감?? 일이 어려워서가 아니라 누가 괴롭힌다거나, 너무 매뉴얼이 없는 주먹구구식이라거나 장기적으로 봤을 때 이 회사는 답이 없다! 이직을 하긴 해야한다! 싶으면 윗댓들 말마따나 건강상이나 걍 개인사정이라고 하는 게 낫고
회사는 진짜 좋고 조건도 괜찮은데 사람이 안 들어온다, 업무 난이도 때문에 신입들이 못 버틴다ㅠㅠㅠ 인거면 차라리 솔직하게 말하고 충원 요청하는 게 맞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인사정이라하고 더 물어보면 몸 안좋아졌다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뭘 말해도 이해해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그냥 힘들다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무리한업무로 몇달째 쉬지 못하고 일해서 몸이 아프기 시작했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 직종으로 전환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학원이나 유학준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번은 100퍼 붙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2번이라해도 그상황에 나가면 대부분 구라인거 눈치깜 걍 솔직하게 퇴사한다 ㄱㄱ 우리회사는 대부분 그렇게함 아니면 개인사유라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 3 / 집안사정. 사실 뭘 말해도 상관없는게 퇴사는 네 자유로 무슨 이유건 일신상의(개인) 사유로 처리할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번이 제일 무난하고 진짜 개빡쳐서 다신 안 볼 사이다 싶으면 4번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개인사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이건 뭐 어쩔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몸이 어케 아프냐 하고 물어보면 최근에 많은 분들이 퇴사하게 되면서 신입이 감당하기 힘든 업무가 생겼다 라고 말하는게
쨌든 상사도 8개월동안 8명이 나간걸 알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장한테 너무 힘들어서 정신과 다닌다고 말하니까 직빵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협때라서 그냥 계약만료처리해주고 실급까지 받았어 (실제로 일때매 힘들어서 다녔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그동안 일만하느라 지쳤고 좀 쉬면서 삶과 진로에 대해 고만해볼 시간을 갖고싶다하몀안돠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차피 뭐라고 말해도 안 믿어 그니까 그냥 2 하고 털어버려~~ 3도 나쁘진 않은데 이건 잡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솔직히 사유는 별로 안 중요함
아 됐고 절대 더는 다니고 싶지 않다 무슨 소리를 하든 연봉을 2배 올려주든 말든 무조건 관두겠다 이 마인드가 중요함
안 그런 것 같아도 사람 말에는 그 사람 생각이 담기는 법이라
마인드만 제대로 장착하면 걍 관두겠다 해도 못 잡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회사에서 잡을때 여지 주거나 생각해본다 이러면 너 잡으려고 할 수도 있으니까 냉정하게 여기 다닐 생각 없다 확고히 보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이 제일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말하면 못붙잡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번이 직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에 다니던 회사 정말 몸이랑 정신 다 망가져서 가서 겨우 버팀 아침 7시 20분까지 출근해서 맨날 밤 10시 넘어서 퇴근했었곸ㅋㅋㅋㅋㅋ 월말 금요일에는 7시 20분까지 출근하고 토요일에 퇴근하고 그랬는데 건강때문에 힘들어하니깐 지들이 먼저 퇴사 요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몸 너무 안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2 아니면 걍 개인사정이라고 하면 안물어봄 근데 그 쯤 되면 대충 알어 회사도 튀는거란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2 비추야 1개월 쉬고오라고 붙잡거나 이런거 너무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긴 맞아 나도 2-3개월 쉬다가 오는건 어쩌냐 그러길래 다시 정신 붙들고 사실 여기서 제가 발전되는 느낌을 못받고있다~ 이미 부모님께도 다 말씀드렸고 내려갈 준비 다했다~ 이래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가 젤.... 사람이 너무 없어서 많은 일을 하다보니 건강이 안좋아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인 사정이라고 얘기하고 집요하게 캐물으면 그때가서 건강이상 때문이라고 하는게 좋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베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댓글 왜이리 많이 달아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하기 싫은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농땡이 피우는 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월루 하는 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이직한다고하는게 제일 안붙잡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인사정 <- 제일깔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번 말하고 붙잡으면 연봉협상 ㄱㄱ 말도 안되는 금액 원하면 걔네도 못붙잡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번 가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3번이 좋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굳이..? 사유를 말해야해 개인사정생겨서 그만 두겠다고 해 캐물으면 말씀드리기 민감한 개인적 사유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친구는 가업을 물려받는다고 거짓말하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랑 2 섞을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개월 버텨서 퇴직금 받는 건 힘들 정도로 당장 퇴사 해야 하는건가?
저는 2,3 추천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갈땐 가더라도 실업급여받고 가라, 사유가 여러개가 될 수있는데 그 중에 계약의 만료로 인한 퇴사 어떰? 쓰니 근로계약서 쓴거 확인하고 일자 맞춰서 최대한 퇴사하고 할때 계약만료로 인한 퇴직처리 해달라고하면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개월만 더 버텨서 퇴직금이랑 실업급여 다 받고나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할때 퇴직금은 안준다고 되어있긴했어 실업급여라도 타묵어야하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년 이상 근무를했는데 퇴직금 안준다는거 말되안됨 법적효력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퇴직금 안 주는 게 말이 안 됨
4개월만 버티고 안 주면 신고해

퇴사 사유는 개인사유라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4에다가하고싶은일 있다고는 하지말고 그만둔다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4했음ㅋㅋㅋ 진짜 이 업계일 하기싫다고 얘기함
우리 회사 신입은 이직 했는데 거기서 연봉 말도 안되게 많이 불렀다고 뻥침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1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1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
0:07 l 조회 1
은도 팔 수 있어??
0:07 l 조회 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3
0:06 l 조회 6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
0:06 l 조회 3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
0:06 l 조회 4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1
0:06 l 조회 5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2
0:06 l 조회 9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2
0:06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9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3
술마시면서 만난남자는1
0:05 l 조회 8
친구 할아버지 돌아가셨다하는데 부고장을 안보내줘 ㅠㅠ 5
0:05 l 조회 15
와 밖에 너뮤춥다...
0:05 l 조회 5
차이는거보다 차게 만드는거 별로야?1
0:05 l 조회 4
난 웰니스 산업이 너무 웃김
0:05 l 조회 10
풋샴푸 자몽이랑 레몬중에 머가 좋을까 4
0:04 l 조회 8
익들 여름에도 회 먹어?2
0:04 l 조회 7
스팀 11000원써서 96300원짜리 뽑음6
0: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