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45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디스럽은 본편은 별로였는데 외전이 재밌었고
부당당은 처음부터 재밌었어
제타입은 별로였고

맨인더미러는 어때? 리뷰는 작품 중에 가장 갈리는거 같은데
대표 사진
베리1
나 디스러브 부당당 극호 / 스스럭 호 / 제타입 불호
였는데 맨미러는 초반 부분은 극호 후반에 너무 늘어져서 별로였어... 초반은 진심 재밌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봄툰 플러스 연동 안되나?ㅠ 1
0:59 l 조회 28
웹툰 봄툰 코인백 신작 본 사람?!
06.22 23:19 l 조회 49
백야의꽃길 이제 막 맛있어지려고 하는데... 2
06.22 23:12 l 조회 76
발화 아니 발화 미쳤다ㅜ
06.22 22:37 l 조회 47
웹툰 와 백야 2
06.22 22:16 l 조회 63
웹툰 키스미이프유캔 오늘꺼 대박이야
06.22 22:07 l 조회 45
오잉 나 ㄹㄷ 캐시 18000원이나 잇엇네 개꿀;;
06.22 22:02 l 조회 22
얘들아 6월 말~7월 초에 봄툰 65% 할 거 같아? 3
06.22 22:02 l 조회 193
식후경 베이컨남ㅋㅋㅋㅋㅋ 아오 창덕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6.22 21:59 l 조회 37
본인표출웹툰 제목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
06.22 21:23 l 조회 80
혹시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을까??? 4
06.22 21:19 l 조회 59
식후경 근데 종우는 진짜 오랜만이고 군대 갔다 왔구나 라고 느끼는게 1
06.22 19:29 l 조회 56
식후경 아침에 넘 급해서 후다닥 보고 출근했는데
06.22 19:24 l 조회 30
소설 ㅈㅇㄹ 페이드인로맨스 봐줘 내일까지야
06.22 19:18 l 조회 34
공수 정하는건 의미가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
06.22 18:59 l 조회 52
흑발아닌 공 말하기 대회하자 9
06.22 18:32 l 조회 64
아니 근데 소설 읽다보면 나만 목소리 들려..? 4
06.22 18:10 l 조회 48
웹툰 취향 아닌데 얼굴 ㅇㅈ하는분들 4
06.22 18:07 l 조회 75
ㅅㅍ 다이아몬드 더스트 웹툰만 보는 사람인데 원작 어때? 스포해줄베리,, 5
06.22 18:02 l 조회 146
주평 더울때 오신댔는데 2
06.22 17:5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BL웹툰/웹소설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