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진짜 경매도 잘해 원딜 너무 잘하는데스크림때부터 제이스 심상치않다 싶었는데 이걸 막판에 밴을 안해? 그럼 죽어야지 크스크림때도 백도어 한번 했는데 운영은 진짜 고트다.. 캬이겨서 좋은 것도 너무 좋은데 하ㅠㅠㅠ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