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55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55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29 직장인
나 23 대학생이야!
지금은 거의 반반씩 내는데 가끔은 좀 부담스럽더라고..
둥들은 몇대몇이 좋다고 생각해?!

12

대표 사진
둥이118
나도 23살인데 우리언니랑 동갑이면서 반반 양심 어디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밥먹으면 커피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미쳤네 8대 2는 해야지 자기가 직장인이고 연상인데 생각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9: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반반할거면 직장인 왜만나냐
똑같은 대학생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최소 8대2는 돼야지 진짜 대학생한테 돈 내게 하다니 .. 직장인 친구도 그렇게 반반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29살 개꿀이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8대2 9대1 나 취준하고 남친 직장인일때 남친이 거의 다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아니 학생 직장인인데 반반 한다고?? 상대 너무 양심 없는 거 아니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어린 애 만나면서 가성비로 연애하네... 그럴 거면 지 또래 직장인을 만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1:9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나이도 한참 많으면서 반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니가 남자면 니가 내야하고 니가 여자면 상대방이 내야하고 그런거지 인티 하루이틀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야.. 난 내가 연상인데 내가 거의 다 내 어쩌다 카페나 사면 귀엽다고 고맙게 마시지 어린 애가 돈이 어딨어 그것도 초년생도 아니고 대학생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대학생만나는 직장인이 반반 부담시키는 거 너무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29가 내야지 걍 어쩌다 쓰니가 한 번 밥 사면 됨 나도 연하 만날땐 내가 다 냈는데 6살 연하 만나면서 반반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29살 직장인이 대학생 만나면 8대2이상해야 하는 거 아니냐 반반은 진짜 양심없나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내도 할 말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반반할거면 6살 연상말고 걍 또래를 사귀지ㅠ......
6살 어린 여친이랑 더치? 것도 돈도안버는데 양심없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7:3 은 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양심 어디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반반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내가 29에 23살 만나면 진짜 가끔 커피나 사라 하고 내가 다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29살 양심 있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와 ... 나랑 나이차 똑같은데 1:9임 내가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내가.돈내는걸 개싫어함... 저거 1도 내가 우겨서 한번씩 커피 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29직장인이먄 걍 앵간하면 다사줘
디저트나 사면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나랑 동갑인 내 애인도 본인 여유있을 땐 나 사주고 반대일 땐 내가 사는데 참ㅋㅋㅋ 반반.. 헤어져라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8: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기념일 선물말고는 1도 안받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ㅎㅁㅎ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반반은 아니야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직장인이랑 반반이라고????????????
내가 직장인이고 상대가 학생이먼 당연히 내가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허.. 직장인 학생인데 반반...? 9:1이라도 괜찮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2: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6살차이 반반 왜만나냐.. 전남친이랑 딱 6살차이 학생(취준생)-직장인으로 오래만났는데 내가 가끔 커피 사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그 반반은 좀 오바야.. 그냥 내주는걸 당연하게만 생각안하고 고마운걸 표현만 잘하면 알아서 더 내줄듯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생일이라 더 생각나ㅠ
15:51 l 조회 2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할때2
15:46 l 조회 15
애인 폰이나 개인정보 몰래보는 사람들 왤케 많음?4
15:46 l 조회 18
오늘 300일이야4
15:43 l 조회 21
이런 내가 싫어..
15:38 l 조회 21
종교문제 극복하고 결혼한 익 있어? 4
15:37 l 조회 25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6
15:31 l 조회 46
결혼생각 있는데 이런 말 나오는건 이상한건가? 11
15:30 l 조회 43
헤어졌다
15:28 l 조회 23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17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2
15:24 l 조회 22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21
15:24 l 조회 45
결국 시간 갖자고 했다...
15:23 l 조회 15
애인 17시간잤대; 개빡치는데 참아?1
15:22 l 조회 43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
15:14 l 조회 38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1
15:14 l 조회 16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4
15:13 l 조회 42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28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50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