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러는거 많이 듣는 소리야?
난 매번 아직까지 진짜 인연 못만났다 이러던데
그래서 새로 썸타거나 그래도
어차피 스쳐가는 애다 라고 생각드니
관계에 집중을 못하겠음
인연 아니라는 생각에 슬프기도하고....
진짜 오프든 온이든 100이면 100다 그래
봐주는사람마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러는거 많이 듣는 소리야? 난 매번 아직까지 진짜 인연 못만났다 이러던데 그래서 새로 썸타거나 그래도 어차피 스쳐가는 애다 라고 생각드니 관계에 집중을 못하겠음 인연 아니라는 생각에 슬프기도하고.... 진짜 오프든 온이든 100이면 100다 그래 봐주는사람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