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결국 그사람이 나보다 더 낫다고 생각해서 새로 만나는거 아닌가 그럼 헤어지자고 하면 걔입장에선 개이득아님?ㅋㅋㅋㅋ왜 구질구질하게 붙잡고난리야 지가 바람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