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2주 넘게 쭉 연락 중
두번 만났는데 내가 주도함
첫만남 때 나한테 좀 과한(?) 호의를 베풀었었는데 내가 엄청 고맙고 죄송해서 밥사주면서 관계 시작됨
그때 지나가는 말로 저도 싫으면 안 했죠ㅋㅋ 이러길래 약간 그린라이트ㅎㅎ인가? 했는데 너무 답답하게 굶..
피아노 좋아한다니까 막 피아노 연주 녹음해서 보내주고 그랬음..
내가 한 번 더 만나자 해볼까 아님 기다려볼까
적극적이지 않은 것 같아.. 난 엣팁임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어쩌다 2주 넘게 쭉 연락 중두번 만났는데 내가 주도함 첫만남 때 나한테 좀 과한(?) 호의를 베풀었었는데 내가 엄청 고맙고 죄송해서 밥사주면서 관계 시작됨 그때 지나가는 말로 저도 싫으면 안 했죠ㅋㅋ 이러길래 약간 그린라이트ㅎㅎ인가? 했는데 너무 답답하게 굶.. 피아노 좋아한다니까 막 피아노 연주 녹음해서 보내주고 그랬음.. 내가 한 번 더 만나자 해볼까 아님 기다려볼까 적극적이지 않은 것 같아.. 난 엣팁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