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1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너무 눈치 보는 것 같아서 고민이야 

예를 들어 애인이 뭐 먹고싶어? 이러면 편하게 내가 먹고싶은 걸 얘기하기보다는

난 아무거나 좋아 or (애인이 좋아하는거)이거 먹자 이런식으로 답변을 해

대답을 할 떄도 그냥 편하게 나오기보다는 애인이 싫어하지 않을 음식이 뭐 있지? 이런 생각하면서 대답하고

괜히 애인이 그거 먹기 싫다고 하면 혼자 상처 엄청 받고 다음에 더 의견 내기 어려워지고.. 

음식 뿐만 아니라 데이트 코스 같은 경우도 비슷한 것 같아

내 의견 보다는 무조건적으로 상대방 위주로 생각해서 대답하는 게 심해

나도 내 이런 모습 너무 답답하고 싫은데 어떻게 고쳐야 할 지 모르겠어

난 연애초에만 좀 잘보이려고 이러는 것 같았는데 1년 사겨도 이런 내 모습이 잘 변하지 않더라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나도 둥이처럼 그렇게 선택하는거 연습해봐야겠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1
2:21 l 조회 5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
2:20 l 조회 5
전연애 결별 사유3
2:18 l 조회 13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9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2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38
보고싶다1
1:58 l 조회 26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8
1:56 l 조회 43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1
1:48 l 조회 81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22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18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9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6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8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3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1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7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7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89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