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4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선수협에서 아시아쿼터 선발투수 영입 불가 요구 | 인스티즈

난 선수협에서 아시아쿼터로 선발투수가 영입 안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동의해 국내투수들이 설 자리도 좁아지고 이게 연쇄적으로 국제대회에서 경쟁력을 낮추는 원인이 될거 같거든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신판1
난 1년이나 2년 정도 해보고 별로면 바꿔도 좋다 생각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건 힘들려낭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일단 하면 바꾸기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불펜 혹은 타자로만 데려온다는건가? 난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도 동의
불펜이나 야수로 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도 동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근데 불펜으로 데려와도 대체선발 이런 방식으로 슬쩍 계속 선발로 쓸수도 있지 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도 동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이닝 제한을 두면 될듯? 선발이란 기준이 애매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토종선발들 키우는거 생각하면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도 안했으면 좋겠음. 우리야 뭐 익숙해져서 그렇지만 선수들한테는 자기실력향상이나 육성적 측면에서는 외인 셋도 저들한테는 많다고 느낄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구단을 줄여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선발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선발은 ㅇㅈ 토종선발 3명은 로테 돌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불펜이나(이닝 제한) 야수 제한두면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도 안했으면 좋겠음ㅇㅇ
경기에 나와야 키우는데 불펜으로 와도 그만큼 한번 주는거고…
근데 그렇다고 기회 주는게 아니라 쓸놈쓸 해서 갈리는거 보면 불펜은 괜찮겠다 싶고…
선발은 일단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선발은 동감함 글고 예정보다 앞당기는건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기존 엔트리수 +1에 선발투수 제한걸면 난 괜찮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잠실에 정우대전1
19:26 l 조회 10
보리들 우리 점수 좀 빌려줘
19:24 l 조회 30
307억도 100억도 안 아깝다🧡
19:20 l 조회 64
나승엽 수비는 걍 고질적인건가? 5
19:19 l 조회 133
얘들아 더마토리에서 양의지 머리 크다고 확인사살함22
19:19 l 조회 164
아니 근데 노시환 까시됐네1
19:17 l 조회 71
노시환 살 빠짐?17
19:15 l 조회 236
롯데 1루수 또 나승엽임?
19:15 l 조회 107
야알못 혈육이 잔인한 질문함 ...1
19:14 l 조회 126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8
19:11 l 조회 288
5경기 연속 홈런3
19:11 l 조회 190
누나들 비슨선수 키움 오는거 맞나봐요 2
19:10 l 조회 255 l 추천 1
혹시 롯데 영양사님 계정 아는파니... 6
19:08 l 조회 200
하하보다 이대호가 어리다고..? 동생이라고...?1
19:07 l 조회 80
와 진짜 개못한다.......5
19:07 l 조회 217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3
19:03 l 조회 211
티빙 썸네일 왜이래?4
19:00 l 조회 213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4
19:00 l 조회 173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64
진돌 시구 아니래7
18:59 l 조회 43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