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7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3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엘리베이터 타서 거울 보면서 앞머리 정리하는 척 해봐
만약 거울 속에서 그 남자가 너네를 쳐다보면서 웃고 있으면 백퍼임!!
대표 사진
둥이1
거울에 모습이 비칠텐데 그럴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근데 난 여태 다 그랬었음 ㅇㅇ특히 썸 단계? 좀 서로 아리까리한 단계에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구거 말구,,, 다른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눈빛!! 좀 부담스럽고 도망가고 싶은 눈빛을 보냄... 마주보고 있을 때 말고 옆에서 힐끗 쳐다볼 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눈 계속 마주치고 얘기할땐 살짝 멍~ 해지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친도 지 얼굴 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럴수도 있짘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동안 만나봤던 사람중에 눈빛으로 호감이 느껴지는 사람은 딱히 없었는데 현애인은 진짜 엄청엄청 부담스럽게 반짝이는 눈으로 나를 봐줬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 ㄹㅇ사랑에 빠진 거야...행복한 사랑 해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둥이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
12:23 l 조회 5
대학 안 나온 25살 남자 미래 안 보이는 직업이면 꽝임?
12:18 l 조회 7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2
12:15 l 조회 20
롱디인데도 좋음
12:14 l 조회 8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24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31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4
12:01 l 조회 33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34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5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4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8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38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21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69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34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67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7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