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0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모가 막 내 취향은 아니거든? 근데 일단 키가 크고 다른 조건들은 다 괜찮아..

뭔가 되게 대화도 지금 잘 되는데 익들은 이럴 때 한 두번 더 만나봐? 아니면 바로 거절?

그리고 애프터 하고나서도 긴가민가하면 그때도 거절해도 되겠지?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으응 외모조건 괜찮으면 두세번 더 만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외모 보단 내면 중요하게 봐서 3번은 만나보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웅 혹시 모르니까 한 번은 더 만나보고 그래도 안 끌리면 접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2:32 l 조회 14
옷차림 단속은 만만해서 하는거야?1
22:29 l 조회 14
수입없고 애인집에 얹혀살면2
22:26 l 조회 20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11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2
22:26 l 조회 15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
22:24 l 조회 18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
22:23 l 조회 11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23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18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4
22:19 l 조회 28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2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42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28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4
22:06 l 조회 27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20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95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41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37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5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