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얘를 정말 좋아해서 힘들었던건지 소유욕+집착인지 구분이 감
아마 나는 소유욕이었던듯... 만나는 내내 전애인 친구가 날 오지게 견제해서 (친구 뺏겼다 생각한듯) 엄청 힘들어 했거든
그래서 아직까지 집착+소유욕 남아있던 듯
|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얘를 정말 좋아해서 힘들었던건지 소유욕+집착인지 구분이 감 아마 나는 소유욕이었던듯... 만나는 내내 전애인 친구가 날 오지게 견제해서 (친구 뺏겼다 생각한듯) 엄청 힘들어 했거든 그래서 아직까지 집착+소유욕 남아있던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