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97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접을 때 254였는데...
사냥을 원체 안 좋아해서 이것도 태성비? 이런 걸로 렙업함
요즘도 260까지는 물약으로 금방 업할 수 있어?
대표 사진
용사1
그렇대..ㅋㅋㅋㅋ 나도 252에서 접어서 이번에 탄지로만 키워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웅 요즘 260까지 ㄹㅇ 금방해
옛날보다 경험치통도 줄었고 극성비도 엄청 뿌리고,,
하이퍼 버닝 기간에 하면 일퀘+몬파만 해도 한 달 반..? 이면 끝나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웅 솔직히 쇼케 기준 260에서 더 올려도 될 정도로 요즘 260은 진짜 흔하고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응 기본 스타팅이 26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260부터 일퀘익몬 에픽던전만해도 280까진 금방찍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그래야 조각을 캘수있어서... 근데 나 사냥 싫어했는ㄷㅔ 돈 벌리니까 좀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재획 안 맞춰도 돈이 좀 벌려? 우르스 없어지기 전에 접었던 사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난 우르스 없어지고 시작해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그냥 다음 소재획엔 조각 몇개 뜰까 ㄷㄱㄷㄱ 이느낌으로 했어ㅋㅋㅋ 뽑기하는 기분
아무 기반없으면 채집이 더 잘벌리긴하는데 재획은 경험치도 주니까 이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항 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278인 용들
14:40 l 조회 8
용들은 유니온 몇이야?9
13:27 l 조회 155
블루베리 농장 270 넘으면 생기는대로 써?2
13:23 l 조회 198
본인표출 어제 보조무기 만들었다던 메린이인데4
11:24 l 조회 216
챌섭 용사들 레벨 몇이야?14
11:10 l 조회 313
비슷한 성형 있을까?1
11:08 l 조회 79
썬데이 미라클+어빌!1
10:15 l 조회 116
이번에 키우고있는 부캐 바꾸고 싶다…
9:30 l 조회 81
카이 1-2극컷 내려면 투력 몇이어야 해??1
9:18 l 조회 160
정안가는 캐릭에 아린헤어 할말1
9:00 l 조회 98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187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10
1:29 l 조회 938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2
1:00 l 조회 226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5
0:59 l 조회 425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658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3
06.25 21:36 l 조회 409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624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1
06.25 21:17 l 조회 303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288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2
06.25 20:35 l 조회 43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