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20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4
이 글은 1년 전 (2024/11/29)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방콕 같은데는 좋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다신 안 가고 싶다고 혹평해서… 한국 선진국인거 깨달앗다고 ㅋㅋ 난 가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빈부격차가 엄청날거같은 느낌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DP 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그치! 우리나라보다 잘 사는 나라 전세계에 몇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잘사는 사람도 많지만 못사는 사람도 많아 빈부격차 심한나라 ㅠ 근데 별개로 난 방콕 진짜 좋았는디 ㅋㅋㅋㅋ 깔끔한데도 엄청 많아 쇼핑몰 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당연한 소리라 어그로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인당 gdp만 봐도 태국은 7,172달러고 한국은 36,132달러야 우리나라가 태국의 5배가 넘어. 참고로 세계 평균은 13,870달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왕족은 잘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하이쏘?? 그 계층은 엄청 부자지만 나라 전체로 봤을땐 글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당연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빈부격차 엄청 심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면서 그러는겨? 태국은 한달월급이 4-50정도라고 들음
비교할거면 말레이시아랑 해야지 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중에 여행 가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빈부격차 엄청 커서 방콕같은 수도나 대도시만 잘산다고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건 gdp만 봐도 알수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글과는 별개로 방콕 조았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슷하다는 애들은 뭐야….?? 차이 심하게 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콕 너무 재밌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이개많이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태국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남아중에 한국보다 잘사는 나라가 하나도 없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패키지로 여행갔었는데 빈부격차가 엄청 심하대 부자들은 정말 부자고 가난한 사람은 너무 가난한데다가 불교가 강해서 가난해도 덕을 쌓고 다음생에 부자로 태어나려는 생각을 하지 가난을 줄인 생각은 안한다던데 실제로 빈부격차 줗이기도 힘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나라가 더 잘 살고 선진국인 건 맞는데, 방콕야행은 괜찮아 난 재밌게 다녀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콕은 좋앗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콕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브콜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경제수준 우리나라 보다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대신 태국 부자는 한국 부자랑 스케일이 다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
22:18 l 조회 1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
22:18 l 조회 1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
22:18 l 조회 1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1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8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4
일본 가본 사람2
22:18 l 조회 6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9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9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9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3
22:17 l 조회 8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5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4
22:17 l 조회 7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2
22:17 l 조회 10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2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1
22:16 l 조회 13
교사익 애들이 자꾸 자기들은 먹을거 왜 안사주냐 그럼;; 5
22:16 l 조회 17
자취하면서 집 예쁘게 꾸며놓으니까 안 좋은 점…
22:16 l 조회 28
삼수해서 서성한 공대간거면2
22: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