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사려고 백화점 갔다가 이벤트홀에서 예쁜 흰색 패딩 있길래 비싸겠지 하고 가격표 봤는데 원래 70얼만데 11만원에 팔고있었음ㅋㅋ 털색도 넘 이쁘고 구스다운이길래 바로 겟ㅎ 잘산거 같아서 기분좋다~~~ 대충 이런 느낌이양
![[잡담] 얘드라 백화점 패딩 70만원짜리 10만원에 샀다 ㅎㅎ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01/11/34994ed830de82d72ad9427cafb15477.jpg)
| 이 글은 1년 전 (2024/12/01) 게시물이에요 |
|
패딩 사려고 백화점 갔다가 이벤트홀에서 예쁜 흰색 패딩 있길래 비싸겠지 하고 가격표 봤는데 원래 70얼만데 11만원에 팔고있었음ㅋㅋ 털색도 넘 이쁘고 구스다운이길래 바로 겟ㅎ 잘산거 같아서 기분좋다~~~ 대충 이런 느낌이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