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2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7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내가 얠 좋아하거나 이런건 전혀 아닌데 걍 이성사랑방 둥들이 답글 잘해주는 거 같아서 여기다 써 ㅎㅎ..
같이 알바하는 잇팁 남자앤데 진짜 하루에 최소 3번씩은 시비 + 장난 치거든? 예를 들면
내가 엄청 큰 옷 입고 가면 누나 옷 왜그럼? 이런다든지
도시락 안싸가면 와 또 안싸왔음? 의지박약이다 진짜 ~ 이런다든지
내가 좀 이상한 표정으로 말하면 그거 따라하면서 조롱+놀린다든지..
그만좀 뭐라하라고 하면 누나가 뭐라할 짓을 한다 ~ 이런다든지 ㅠ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당하니까 진짜 좀 짜증나 ㅋㅋㅋㅋ ㅠㅠㅠㅠ 그냥 놀리는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진짜 별것도 아닌걸로 자꾸 시비털면서 놀리니까 나 좀 싫어하나.. 싶음.. 내가 보기엔 전혀 호감있어서 놀리는 그런 느낌이 아냐 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반응 재밌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반응을 하지 말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해서 장난 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최근에 좀 친해지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타격감이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구나.... 무반응으로 간다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반៖.. 재밌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 놀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친해지고 싶은 사람한테 그러긴 하는데.. 안 맞으면 선긋는 게 좋을 듯 그럼 눈치까고 안 건들 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
2:20 l 조회 1
전연애 결별 사유
2:18 l 조회 6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9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1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7
1:59 l 조회 35
보고싶다1
1:58 l 조회 25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8
1:56 l 조회 42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1
1:48 l 조회 80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21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18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8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6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8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3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1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7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5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85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105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