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5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언 n번째 잠수 .. 이틀차고 차단은 안했고 카톡 디데이랑 사진은 다 남겨져있거든
폰 끄고 인스타 비활타고 사라졌는데 연락 언젠가 오긴 오겠지 ㅋㅋ?; 아오 질린다 진짜 .. 차라리 카톡 다 지우고 사라졌으면 헤어진거겠거니 하겠는데 ;
대표 사진
둥이1
니가 먼저 카톡방 나가ㅇㅇ 그럼 나도 나갈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시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절대 안 고쳐짐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잠수는 니가 받아줘서 계속하는건데 길 잘못들였네 회피형은 받아주는 식으로 연애하면 안돼
훈육하듯이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냥 받아주진 않았어 ㅠ ..
그동안 대화도 많이 했고 진짜 마지막이라고 몇번이고 심각하게 경고했는데 요즘 개인적인 일로 멘탈이 많이 흔들려서 그런지 노력이 쉽지 않나봐 자기도 바뀌고 싶다고 그만 상처주고 싶다고 괴로워하면서 울던 애가 또 저러니까 첨엔 마냥 화나고 욱해서 나쁜 말만 보내놨는데 점점 착잡해지네 .. 정이 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만 봐도 물러터졌네 에휴ㅠㅠ
난 그냥 첫 잠수 탔을 때
한번만 더 하면 진짜 끝이라 그랬음
그러고 잠수 타길래 진짜 내가 연락 끊었고
만났던 회피형 연인들 이런 식으로 대하면 그 뒤로 잠수 하난 절대 안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나도 그래서 이번엔 끝내거 싶은 마음이 큰데 최소한 대화는 하고 합의하에 헤어지고 싶거든 .. 그래서 오늘부터 노컨택으로 기다리거 있는데 속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 카톡까지 다 내리고 잠수탔으면 차라리 헤어졌다고 생각했을텐데 이도저도 아닌 상황이라 답답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걱정인건 잠수 첫날이랑 다음날까지는 감정적인 마음에 우다다 쏟아버렸는데 노컨택해도 효과 있을까 싶어 .. 더도덜도 말고 대화만 하고 싶은데 그 연락조차 안올까봐 막막해서 ㅋㅋ .. 그래더 카톡은 다 그대로니까 언젠가 폰 켜면 최소한의 연락은 오겠지 싶긴 한데 일단 걍 냅둬보려구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그정돈 괜찮아 난 한달 매달리다가 노컨택 4달 하니까 연락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지금 애인이랑 끝은 뭐라 생각해? 다시 잘 만날 수 있을 거 같아? 힘들거 같아??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 더 들면 거기까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져 너가 정병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
12:23 l 조회 4
대학 안 나온 25살 남자 미래 안 보이는 직업이면 꽝임?
12:18 l 조회 7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2
12:15 l 조회 17
롱디인데도 좋음
12:14 l 조회 8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24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31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4
12:01 l 조회 30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33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5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4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8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38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21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68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33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67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7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