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82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7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맘스터치 배달은 부자들만 가능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낰ㅋㅋㅋㅋㅋㅋ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나 저정도면 지역 잘못 설정한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쉽지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배달료 왜저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외배달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맘스터치 뉴욕점에서 비행기 퍼스트클래스 타고 배달와도 저정도는 아니겠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오류겠지만 맘터가 ㄹㅇ 다른 패푸에 비하면 배달비 진심 개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신 다른 패푸는 배달이랑 매장이랑 메뉴 가격차이 심한데 맘터는 가격차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익 진짜 연봉보다 비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맘터는 메뉴가격은 안올려서 좋음
그래서 쿠팡이츠나 배민유료회원(?) 그거로 배달비 무료일때만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 7-8천원 생각하고 왔는데 터무니없어서 걍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여 2034년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얼마나 비싼가 6-7천원인가 하고 들어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맘터 배달기사 취딕하고싶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달료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가분질러져도 직접가야한다는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뜬금없이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어이없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저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할 배달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터무니없어서 웃기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배달하지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천이면 가맹점을 만들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우리집앞에 만듦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쳤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69 9:0148904 9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61 8:3439436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12 9:439934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9 12:2815518 0
KIA/알림/결과 🌙26062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종료일까지 D-1!!!!!! 꼭 투표합시다!!!!!.. 39 0:00175 0
토익은 사실상 문법 문제가 다지 않아??
17:27 l 조회 1
토익 공부 거의 안하고 770 나왔는데 3주만에 880가능할까?
17:27 l 조회 3
오늘 개시원해서 좋다
17:27 l 조회 4
친구 졸작 도와주러 모인거면 친구가 밥사?
17:26 l 조회 2
한국이 유독 피해를 당하지 말아야 한다는? 강박이 심한 거 같아
17:26 l 조회 6
합격한 회사 몇시까지 출근하라는 말에 넵. 이렇게 보냈는데1
17:26 l 조회 12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대학동기랑 결혼 할 수 있나4
17:26 l 조회 17
진짜 상대만 있으면 계약결혼 하고싶다ㅜㅋㅋㅋㅋㅋ
17:25 l 조회 10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3
17:25 l 조회 37
내 지인 엑셀방송하네2
17:25 l 조회 25
도와줘🙏 종소세 ㅠㅠㅠㅠㅠ
17:25 l 조회 15
현금 3천 있으면 금방 써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쓸일없더라
17:24 l 조회 17
회사 때려치거 어시로 들어가는거 어케생각해????ㅠ
17:24 l 조회 5
형부한테 책상 조립 부탁해도 될까? 3
17:24 l 조회 21
이정도면 긴머리 ㅇㅈ? 4
17:24 l 조회 56
오라클 취업 대단한거야?1
17:24 l 조회 11
손목 통증 잘 아는 익들 있나ㅜㅜ8
17:24 l 조회 29
부자들은 진짜 공부해라 이런거 안한다는데 진짜일까?9
17:23 l 조회 29
0하나 잘못붙여서 자금계획이 2억가량 차이가 나네
17:23 l 조회 10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5
17: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