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회사 다녀애인 어차피 회사에 있을땐 내 카톡 아예 안봐서 나도 그때 카톡 안남기거든
어차피 답장 안오는데 내가 왜 남겨야하는지도 모르겠어
근데 그게 서운한가봐
애인 회사에 있을때 내가 뭘하는지 뭘했는지 시간차 카톡 남겨줬으면 하나봐
난 남기기가 싫어... 귀찮고.. 그럼 답장이라도 하던가... 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회사 다녀애인 어차피 회사에 있을땐 내 카톡 아예 안봐서 나도 그때 카톡 안남기거든 어차피 답장 안오는데 내가 왜 남겨야하는지도 모르겠어 근데 그게 서운한가봐 애인 회사에 있을때 내가 뭘하는지 뭘했는지 시간차 카톡 남겨줬으면 하나봐 난 남기기가 싫어... 귀찮고.. 그럼 답장이라도 하던가...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