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두달정도됐는데 전 애인이 새 여자 생김..ㅠ연락문제로 헤어지자고는 내가 했는데
내가 많이 좋아했던 상태라서
잘못 고치겠다고 붙잡아주길 바랬는데...에휴
이렇게 전애인한테 새애인 생겼는데 재회한사람 있슈?
|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두달정도됐는데 전 애인이 새 여자 생김..ㅠ연락문제로 헤어지자고는 내가 했는데 내가 많이 좋아했던 상태라서 잘못 고치겠다고 붙잡아주길 바랬는데...에휴 이렇게 전애인한테 새애인 생겼는데 재회한사람 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