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시에 졸리다고 잠깐 자고 온다했는데 지금까지 안일어났단말이야 인스타 보니깐 접속 11분 전에 했네...ㅎ일 때문에 바빠서 3일 내내 연락 3-4통 주고 받고 끝이었는데...잘 자라고 사랑한다고 계속 말해줬지만 얘는 언제 자는지도 말 안해주고...하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시에 졸리다고 잠깐 자고 온다했는데 지금까지 안일어났단말이야 인스타 보니깐 접속 11분 전에 했네...ㅎ일 때문에 바빠서 3일 내내 연락 3-4통 주고 받고 끝이었는데...잘 자라고 사랑한다고 계속 말해줬지만 얘는 언제 자는지도 말 안해주고...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