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언니 핑크색 오프숄더 입은거 프사 올렸는데 진짜 너무 여자같고 부러워... 나 상체 말랐는데 어깨넓어서 걍 남자같음 여자 어깨넓은거 남자들은 별신경 안쓴다고 하고 여자들은 넓은게 좁은거보다 낫다 해쥬는데 넓은 입장으로선 진짜 전혀 아닌듯... 여성성 진짜 떨어져보여...ㅠㅠㅠ 남자 어깨좁으면 남성성 개떨어지듯이 여자 어넓이 진짜 최악인듯
|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
|
아는언니 핑크색 오프숄더 입은거 프사 올렸는데 진짜 너무 여자같고 부러워... 나 상체 말랐는데 어깨넓어서 걍 남자같음 여자 어깨넓은거 남자들은 별신경 안쓴다고 하고 여자들은 넓은게 좁은거보다 낫다 해쥬는데 넓은 입장으로선 진짜 전혀 아닌듯... 여성성 진짜 떨어져보여...ㅠㅠㅠ 남자 어깨좁으면 남성성 개떨어지듯이 여자 어넓이 진짜 최악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