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2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치이카와(먼작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4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첫날에 생각없이 온몸에 명품을 휘감고 갔었는데 어느정도냐면 랑방 투피스에 발망코트입고 반클 까르띠에로 팔에 6천감고 나갔거든,,,

다들 좀 꼽줬었는데 사장 딸래미가 와~ 신입 스타일 좋네? 이러더니 나랑 담배도 같이피고 밥도 먹고 쇼핑도 같이 다니다가 

엄청 친해져서 같이 출근하제서 알겠다 했는데 사장 딸래미가 늦잠자서 나도 같이 1시간 늦어서 선배가 나한테 뭐라할려니까 자기가 늦잠자서 늦은건데 왜 뭐라하냐고 

일이나 하라면서 쉴드 쳐준 후로 아무도 나한테 뭐라안하고 잡일도 안시켜서 너무 편함 

매일 벤틀리로 태우러 오는거도 너무좋고 출근시간 안쪼들려서 좋고 회사에서 둘이 카트하고 담배피면서 수다떨고 너무행복함 ...

뭐 잘못해서 심기만 안건들면 꿀빨면서 집살돈도 모을듯,,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은 이렇게 써야하는구나 난 글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음 편 언제 올려줘? 계속 연재 부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딸이 그렇게 막장으로 나가는 회사면 어지간히 작은 줫소일텐데 어떤 줫소딸이 그리 경제적 수준이 높으며 명품 휘감을 집안 딸이 뭐가 아쉬워서 그런 줫소에 다닐까 싶은디 그래서 이런 소설을 쓰나 싶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줫소 다니면 명품 조아하면 안대니 풀대출의 삶이란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쓰 뭐 그게 진짜면 또 달라지지 좋아할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생각보다 줫소 딸래미들 그정도 쓰고 살돈은 있던데 인스타 맞팔해서 친구들 싹봤는데 촌동네 공장하는집 딸래미도 포르쉐타더라
열심히 비데시스템해서 빚 다 갚고 도망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네집도 개 잘사나보다 풀대출로도 명품 비싼거입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살다가 망한집임 그래서 눈은 눈대로 높고 돈은 돈대로 없어서 큰일난집구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이 아픈 애구나.. 에구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같으면 제정신에 살겠니 매달 몇천씩 긁으면서 살다가 갑자기 그게 없어지니까 미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써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나 지금 니네부모같이 살고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말투 저렴한거봐 ㅠ 냅다 부모님 언급하는 수준이란 우리 부모님 좋은집에서 잘 살구 계셔서 너같은 애는 우리집 능력 안돼서 못살아 ㅠㅜ 현실직시 plz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부럽다 안봐도 100억도 안되는집에서 뭐같이 살거같은데 제발 잘산다는 기준을 니 맘대로 정하지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니까 너 저렴한거 티내지 말안 소리였는데... 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지금은 그렇지만 너랑 출신이달라 ㅋㅋㅋㅋㅋ 말섞어 주기도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거지특: 과거 영광만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지ㅋㅋ 지어낸건데 과거의 영광도 없었겠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행복하니? 현실을 살앜ㅋㅋ 망상하다가 정신병 걸릴지도 몰라 조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안행복해 왜 내가 너같은 것들처럼 남밑에서 일해야되는데 진짜 토나오고 역겨운 구렁텅이로 빠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단 거 보니까 지금 있는 구렁텅이에서 죽을때까지 살겠넼ㅋㅋㅋ화이팅하고 적응해서 살다보면 살아져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천민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정도냐면~에서 주작인거 다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품 대게 상세하게도 적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검커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준이 맞음? 쟤랑 너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저정도 살던 사람이라 수준은 맞음 지금 잔고가 안타까울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생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
14:48 l 조회 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
14:48 l 조회 1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
14:47 l 조회 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
14:47 l 조회 1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1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2
14:47 l 조회 1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
14:46 l 조회 4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
14:46 l 조회 5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
14:46 l 조회 5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1
14:46 l 조회 8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4:46 l 조회 6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14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1
14:46 l 조회 5
언니한테 진상부리기 40 3
14:45 l 조회 21
근무시간에 휴대폰 하지 말래3
14:45 l 조회 25
주인공이 오구오구 어화둥둥 받는 것 보다 개같이 구르는 게 좋은 사람 있어?2
14:45 l 조회 7
살뺀다고 말만하고 못빼고있으면 한심해?6
14:45 l 조회 15
난 영화나 드라마적 요소 느낌의 연애해보고싶음
14:44 l 조회 7
인스타 왜 계속 암살 시도하지...1
14: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