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반응도 미적지근하고 저러니까
나도 현타 너무 많이와서 너무 힘든데
그만 노력해도 될까?
나도  그냥 계속 안읽씹하고 머 이렇게
똑같이 해도 되나 카톡오면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도 후회 안 할 자신있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나만 이렇게 노력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억울하고 열받는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나를 위해 끝까지 해본다는 생각으로 해봤어 그래야 미련 안 남을 것 같아서 힘들긴 했는데 그러니까 정 떨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ㅠㅠ고마어 ㅠㅠ
남친이 카톡 안읽씹하고 이러면 더 보내야 할까 말아야 할까? 그것도 너무 고민이야
말투는 사랑이넘치게 애정표현 가득하게 하고
돌아오는 애정이없어도 탓하지말고 그냥 그렇게해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아 잠은 좀 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이만 노력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 이흐로 매일매일 잠 못 지새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힘들고 다 놓고싶어 장기연애라 놓기가 쉽지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잠 좀 자자 둥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기에 친구들 직장동료 다 있어서 어떻게 말을해야할지 모르겠다
다시 x로 가서 얘기하면 또 다른 사람들이 다 볼 수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라고 하던데 주변에선.. 그러면 너만 내 글을 볼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정신과 가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쓰니는 아니지만...효과 있어? 둥이는 남친 다시 만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나는 내가 애인한테 너무 의지하는 것 같아서 고민이야...헤어지자고 시간 갖자거 내가 몇 번 말했었거든? 그때마다 애인은 ㅇㅋ하고 받아들였단 말이야 구러면 정말 헤어지는 거 같아서 다시 내가 붙잡고...한 두 번 그러고 한 번도 그런 말 안내뱉었는데 또 해도 될까싶어 내가 한 선택에 내가 후회하는 게 너무 싫고...얘는 99%를 잘해줬는데 고작 1%때문에 내가 화내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해 어떡하지 왜냐하면 이번에 싸운 거 빼면 애인이 정말 나한테 헌신적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역시 그런가...고마워!!! 근데 만약에 도저히 상대 행동이 이해가 안되면 어떡해? 싸웠다기 보다는 일방적인 감정 풀이였어 상대가 30분 늦어서 중간에 연락이라도 미리 주지 그랬냐고 엄청 화 냈거든 (늦잠 때문에 지각한 적 많아서) 미안해하는데 그 태도가 엄청 피곤해하는 태도였단말이야 내 얼굴도 안보고 휴대폰 보고 창문 보고 이런 식으로 한 사과니깐 이후에 애인이 어떻게 할래? 계속 이러고 있을 순 없잖아 하길래 그래 이 기분으론 뭘 할 순 없겠지하고 집에 돌아왔어 저녁 8시쯤에 전화 와서는 아직도 화났어? 묻길래 그렇지라고 답변했더니 알겠어 나 지금 친구 만나러 가 하고는 한참 연락 없다가 새벽 1시에 이제 집이라고 하더라고 왜 그런걸까 내가 너무 다그친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알았어...! 만약에 애인이 시간 갖고나서 헤어지자하면 그냥 받아들이먄 되겠지? 걔도 그냥 마음이 거기까지인걸로 생각하면 되겠지? 벌써 헤어질까봐 무섭다...한편으로는 이정도로 마음 안맞으면 헤어져야되긴 하는데 애인이랑 연애하면서 행복했던 게 너무 아른거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알았어!!!!!!!!고마우ㅜ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둘다ㅜ시험중비중인데 애인이 둘다 떨어지면 시간 갖자고 했는데 내가 절대안된더그랬거든 … 시험 결과 나올때까지 시간 갖자고 했는데 그것도 싫다고 하고
헤어질까봐 겁나서 그랬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3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
21:46 l 조회 3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1
21:37 l 조회 48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2
21:37 l 조회 18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2
21:32 l 조회 57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4
21:31 l 조회 3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1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44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27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62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3
21:09 l 조회 65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42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9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1
21:04 l 조회 15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20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34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14
20:52 l 조회 76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