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연애 잘 하고있었는데
모임에서 나보다 7살 연하에 완전 내 이상형인 사람이 갑자기 나타났음 
나는 지금 연애하고있기도하고
나이차이가 많이나니까 나랑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
생각하고 아예 선긋고 살았는데

내가 선을 그어도 계속해서 나한테 다가오는거야
이러다 진짜 바람이라도 필 것 같아서
그건 안된다는 생각에 그때 당시 애인이랑 헤어짐
그당시 애인 나랑 성격도 잘 맞고 직업도 좋아서 나한테경제적인 부담가지지말고 회사생활 너무 힘들면 자기 믿고 쉬어도 된다고 하던 사람이었는데..
그런 사람 마음을 내가 상처입혀버림
그렇게 상처입히고 헤어졌더니 그 연하는 갑자기 동굴로 들어가더라..? 걍 연락자체가 안 됨 일주일에 한두번 연락해서 자기는 원래 이런 스타일이라고 그러더라;;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내 스타일이라서 내가 적극적으로해서 결국 사겼어
근데 사귄지6개월만에 헤어짐 미칠듯한 회피형이라 내가 정신병 걸릴거같아서;;
그리고나서 새로운 사람 만났는데
그 사람도 인플루언서같이 이쁘고 직업도 괜찮은데 내가 맘에들었는지 연애 초반부터 결혼이야기하고 그랬었음..
그렇게 잘 사귀고있는데 그 회피형 연하가 또 연락오더라.. 주변 사람들이 그냥 차단하라고 그런애는 만나는거 아니라고 말해줘도 내가 미쳐가지고 또 연락하고 만나던 애인이랑 헤어졌어
그래서 결국 그 회피형 연하랑 다시 사귀게됐는데
이제 더 심하게 회피를 하더라.. 그러다가 내 생일날 잠수이별당하고 거의 1년동안 아무도 못만나고 방구석에서 메이플만하고 살았음..
이렇게 길게 글로 쓰니까 걍 내가 쓰레기 업보청산 당한거같네 그래서 더 자괴감 느껴져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메타인지는 되어있는듯.. 잘못한거 알면 앞으로 안 그러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그럴 운명이었는갑다 하고 살아
이래도 저래도 후회는 남았을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금 일은 다니고 있긴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다니고있긴해
계속 일은 했어.. 걍 생존을 위해 사회성있는거처럼 살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얼마나 잘생겼길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3
18:44 l 조회 14
도파민 vs 안정감
18:43 l 조회 5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13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2
18:36 l 조회 19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21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1
18:31 l 조회 49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10
18:29 l 조회 21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14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3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2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5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25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2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32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55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6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9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1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