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내가 절대 선톡 보내면 안되는 상황이라... 벌써 3일째 연락을 못하고 있는디ㅜ 너무 힘들다언제 연락올까...그때까지 뭘 해야 시간이 좀 빠르게 가려나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내가 절대 선톡 보내면 안되는 상황이라... 벌써 3일째 연락을 못하고 있는디ㅜ 너무 힘들다언제 연락올까...그때까지 뭘 해야 시간이 좀 빠르게 가려나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