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새삼 생각해보니까 사귀기 전에는 나한테도 남한테도 웃어주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지금은 나만 보면 너무 빵긋 웃어 그냥 웃는 것고 아니고 말그대로 빵긋이라… 좋다,,,|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새삼 생각해보니까 사귀기 전에는 나한테도 남한테도 웃어주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지금은 나만 보면 너무 빵긋 웃어 그냥 웃는 것고 아니고 말그대로 빵긋이라…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