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아는사람이 여자 1남자 1해서 밤에 피방갔다가 술마시고 본인집에서 파자마파티 하고 놀았다는데 여자분은 4잔마시고 형이랑해서 5병 이라는데 좀 많이 마셨네 라고 내가 말했는데 쟤는 내기준에선 많이 안마셨는데 이러는데 왜이러는걸까?? 걱정해줘도 모르는척 하는건지|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아는사람이 여자 1남자 1해서 밤에 피방갔다가 술마시고 본인집에서 파자마파티 하고 놀았다는데 여자분은 4잔마시고 형이랑해서 5병 이라는데 좀 많이 마셨네 라고 내가 말했는데 쟤는 내기준에선 많이 안마셨는데 이러는데 왜이러는걸까?? 걱정해줘도 모르는척 하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