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실물이 훨씬훨씬훨씬 나아그래서 자기도 사진찍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근데 같이 찍은 사진 보는데 넘흐 못생긴거임
카톡프사에 올려놓고 싶었는데 못올려놓겠고 칭구들한테도 못보여주겠엌ㅋㅋㅋㅋ
맨날 실제로 보라고 얘기함 ㅠㅠ
전애인때는 하루에 몇번씩 같이찍은 사진보면서 행복해했는데...ㅠ
사귄지 한달됐는데 이런 마음 드는거면 헤어지는게 맞나
익들은 이런 경험 있슈..?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실물이 훨씬훨씬훨씬 나아그래서 자기도 사진찍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근데 같이 찍은 사진 보는데 넘흐 못생긴거임 카톡프사에 올려놓고 싶었는데 못올려놓겠고 칭구들한테도 못보여주겠엌ㅋㅋㅋㅋ 맨날 실제로 보라고 얘기함 ㅠㅠ 전애인때는 하루에 몇번씩 같이찍은 사진보면서 행복해했는데...ㅠ 사귄지 한달됐는데 이런 마음 드는거면 헤어지는게 맞나 익들은 이런 경험 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