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7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 대화하다가 가끔 10분 20분 뭐 하다오는건 이해가 가는데

오늘 싸운게 안그래도 애인 오늘 바빠서 나랑 연락이 별로 안닿았음

그것까진  괜찮아

근데 퇴근 한 30분전인가 애인이 바쁜일 다 끝나서 연락 하자는거임

그래서 내가 오늘 고생했다 어쩐다 식으로 대화하는데 한 3분 티키타카했나? 갑자기 사라진거임

그래서 아 또 일생겼는갑지 하고 무시하고 있었는데 한 2시간뒤에 집에 도착했다는 연락이 온거야

? 그럼 이 두시간 동안 내 연락 안본건가 싶어서 물어봤어


직장상사랑 갔어? X

동료랑  갔어? X

그럼 혼자 집에 간거야? O 


그럼 적어도 퇴근했다고 말은 해주던가, 왜 2시간동안 내 연락 답장안했냐 물어봤는데

퇴근할때 엘리베이터 타느라 신호가 없었고

주차장에서 내리고 차타고 바로 집가느라 답장 못했다

주차장에서 차 타기전에 연락 못봐?

차타면 바로 차 몰고 집에 가야해? 그 10초 잠깐 투자 못해?

그리고 니 집가는데 2시간이나 걸리는 거리야?

너 차타고 15분거리잖아, 길막히면 30분거리고

너 오늘 뭐 야근했어?


안했데, 그럼 왜 2시간이나 지나서 연락본거야?

이러니까 그냥 안봤데

그냥


그래서 내가 여러번 갑자기 사라지는거 싫어하고

여러번 말한거같고 그리고 내가 큰거 바라는것도 아니고 

짧게 퇴근한다 집가서 연락할게 이 말 남겨주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야?

특히 이유가 그냥인데 이거 나 사랑하는거 맞아?

내가 너무 피곤하게 굴어? 이렇게 물어보니까

그냥 다 미안하데


그냥 넘어가? 내가 너무 피곤하게 굴어?

연인사이에 짧은 짧은 보고는 당연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이것또한 연락패턴이 너무 달라서 생기는 일... 아마 서로 이해가 안될거야... 둥이 애인도 말은 미안하다고 했지만 내심 그럴수도있지않나? 라는 생각 들수도있을겨ㅠ... 연락 성향 다르면 한쪽이 굽혀주거나 포기해야만 하더라ㅠㅠ 일단 오늘 얘기했으니 더 지켜봐봐~ 노력하는지 안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수도있지 라는 생각을 가져보려해도 나는 절대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애인 카톡 대화하다가 자꾸 사라지면 티키타카가 안돼서 짜증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
9:24 l 조회 4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4
9:21 l 조회 7
보통 100일에 뭐해4
9:19 l 조회 11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7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8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6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2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5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17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9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6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39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7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3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7
8:26 l 조회 43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6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