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8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반수생이어서 이번에 새 대학으로 갈텐데 그 전까지 심심하니까 날 심심풀이로 심는거야... 심지어 기숙사로 된 데에서 일하고 있는 중이라 데이트 같은 것도 못하는 상황이거든? 근데 다른 여자들은 굳이 그런 남자 안 만나잖아 그러니까 찾다찾다 결국엔 그냥 나랑 연락하기로 한 거인 게 뻔하고... 기숙사 들어간 그날부터 연락을 잘 해주더라고
그러다 새 대학 들어가면 나는ㅋㅋㅋ진짜 그냥 손절치고 잘 살겠지 더 좋은 물에서 놀면서 더 잘난 애인 사귀고,, 
며칠동안 연락 잘된다고 막 플러팅도 해온다고 엄청 들떠있고 친구들이랑 꺅꺅대다가 문득 이 현실이 다가오네 그래서 정신이 확 들더라고 그렇게 지난 삼일동안 선톡도 안 보냈어 그랬더니 또 얘가 톡을 먼저 보내더라고.. 근데 현실을 깨닫고 나니까 전처럼 설레지도 않고ㅜㅜ 나를 보호하기 위힌 감정에서 비롯된 방어기재가 생긴건지, 얘한테 관심이 식고 좀 미워지기까지 하더라. 지금까지 반년동안 더한 대우 받으면서도 잘 좋아해 왔으면서.
뭐 사실 이번엔 얘가 진짜 잘해볼 생각이고 내가 혼자 오해하다가 망쳐버릴 수도 있는 거겠지만... 더이상 상처받는 게 무섭다. 그동안 아팠던 게 한꺼번에 떠밀려와..
슬프다 정말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물 흐리고 다녔다면 미안했어
이제 직접 대면할 일은 없지만
앞으로는 올해보다 훨씬 더 행복한 일로 가득하길 바랄게 둥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1
13:32 l 조회 5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13:31 l 조회 6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35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16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52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5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53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98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79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6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47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52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3
12:37 l 조회 37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57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4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57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114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51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61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