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기연애하고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서 썸타고 있는데다정함이 이런거구나 깨달았어 ㅋㅋ
전애인은 말투만 애교있는거였지 다정한게 아니였어..
예를 들어 잠 잘 못잤다고 그러면 “왜그런댕 ㅜㅜ” 하고 마는..?
뭔가 행동이 다정한건 아니였어 ㅋㅋㅋ 말만..
그래서 기댈 수가 없었어. 말해봤자 저런 기계적인 대답이라?
지금은 다정한 사람 만나니까 너무 좋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기연애하고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서 썸타고 있는데다정함이 이런거구나 깨달았어 ㅋㅋ 전애인은 말투만 애교있는거였지 다정한게 아니였어.. 예를 들어 잠 잘 못잤다고 그러면 “왜그런댕 ㅜㅜ” 하고 마는..? 뭔가 행동이 다정한건 아니였어 ㅋㅋㅋ 말만.. 그래서 기댈 수가 없었어. 말해봤자 저런 기계적인 대답이라? 지금은 다정한 사람 만나니까 너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