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연애 1년 반두번째 연애 3년으로
짧게 한 것도 아닌데 꽃 선물 받은적이 한번도 없음..ㅋㅋ
(내가 대놓고 ‘꽃예쁘당!!’ 이런말도 했는데 둘 다 눈치 못챔)
담주에 100일인데 지금 애인도 센스 없어서
’편지 써야됑??‘ 이런다..ㅋㅋ
어떻게 이런 남자들만 골라서 사귈 수가 있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연애 1년 반두번째 연애 3년으로 짧게 한 것도 아닌데 꽃 선물 받은적이 한번도 없음..ㅋㅋ (내가 대놓고 ‘꽃예쁘당!!’ 이런말도 했는데 둘 다 눈치 못챔) 담주에 100일인데 지금 애인도 센스 없어서 ’편지 써야됑??‘ 이런다..ㅋㅋ 어떻게 이런 남자들만 골라서 사귈 수가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