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프사도 다내렸어 밖에있는데 알아서 들어간다고 신경쓰지말라고 전화도 카톡도 안봐 머리식히고 들어온다고 하고..둘이 같이사는중이야내생각엔 피시방 간거같은데 한번 가볼까 아님 기다리는게 나을까..?연락도하지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프사도 다내렸어 밖에있는데 알아서 들어간다고 신경쓰지말라고 전화도 카톡도 안봐 머리식히고 들어온다고 하고..둘이 같이사는중이야내생각엔 피시방 간거같은데 한번 가볼까 아님 기다리는게 나을까..?연락도하지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