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4는 2n번대 사이드쪽이고F18은 아예 맨 뒤인데어디로 가는 게 맞을까ㅠㅠㅠ고척는 토롯코인가 그거 꼭 돈다고 그래서 조금 더 가까운 F14보다 F18 맨뒤 가는 게 맞을까ㅠㅠ처음 가보는 콘서트라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