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0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마음이 식었어 
그것도 내 잘못으로 혼자 자책감에 식었어 
다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인데 점점 갈수록 식어가서
힘든 상황인데
문제는 이 상황에서 같이 있으면 숨 막힐 것 같고 
불안 증세가 너무 심하고 심할 경우 눈물도 계속 나오고
뛰쳐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경직 돼
심장도 두근 거려
자꾸 헤어짐을 말해버리고 싶다는 충동이 들고
근질 거려 미치겠는데 헤어지고 싶은 생각은 없어
(막상 애인이 그런 투로 말했을 때는 잡고)

식은 사람이랑 같이 있기 싫어도 이 정도는 아니지 않아? 
심지어 상대방은 충분히 내 의사결정 들어주고, 
존중해주고 같이 얘기도 잘 나눠
내가 울면 다독여주기도 하는 편안한 사람이야

혹시 다른 정서적 문제일까
대표 사진
둥이1
헐.. 내가 전문가는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글에 적힌 쓰니상태만 봤을땐 심각해보여ㅠ 원래 자책 심하게 하는
타입이야? 뭐 어떤 잘못을 했길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마음이 식어서 불편한 사람이랑 있는다 한들 이러지 않지? 그리고 남자친구가 충분히 받아들인 상태고, 서서히 시간 보내면서 노력하고 결정해보자는 주의인데 뭔가 빨리 헤어지든 안 헤어지든 결정해야된다는 충동이 계속 들면서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큰 잘못 아니야…. 그래서 더 병적인 것 같고 지금은 그게 잘못이라 생각하지도 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
1:48 l 조회 11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9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
1:45 l 조회 3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13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4
1:41 l 조회 18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6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1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12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0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21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59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6
1:19 l 조회 90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4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0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37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6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29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69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2
1:05 l 조회 17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6
0:59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