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3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완전 극초반인데,, 성향 안맞는것도 맞는데
극초반에 주에 1번보고,, 카톡으로 투닥거릴때 바로 못보니까,, 힘드네 ㅠ 
만약 지금보다 두세번 더 봤으면 사이 겁나 좋았을거 같기도해..

대표 사진
둥이1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장거리였다가 단거리 됐는데 사이 전보다 훠어어어얼씬 더 좋아.. 솔직히 비교가 안 될 정도야
싸워도 만나서 싸우니까 바로 풀어지고 바로 애정표현도 하고 스킨십도 하니까 뒷끝 없고 추억도 많이 쌓이고 일상에 스며드니까 더 생각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ㅠ 편도 1시간10분이고 주에1번보면 충분히 괜찮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1
14:37 l 조회 6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3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4
14:26 l 조회 58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38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34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6
14:17 l 조회 47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0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1
14:04 l 조회 43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8
14:02 l 조회 57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4
13:51 l 조회 45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142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89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72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1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2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9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