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완전 극초반인데,, 성향 안맞는것도 맞는데극초반에 주에 1번보고,, 카톡으로 투닥거릴때 바로 못보니까,, 힘드네 ㅠ
만약 지금보다 두세번 더 봤으면 사이 겁나 좋았을거 같기도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완전 극초반인데,, 성향 안맞는것도 맞는데극초반에 주에 1번보고,, 카톡으로 투닥거릴때 바로 못보니까,, 힘드네 ㅠ 만약 지금보다 두세번 더 봤으면 사이 겁나 좋았을거 같기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