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5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대표 사진
신판1
육바연 미쳤다~~~ 혼관용으로도 딱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헐 진짜 먹고싶었던거ㅠㅠㅠ 내년 직관가면 꼭 먹는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 이 분위기면 ㄹㅇ 가을야구는 가겠다
15:11 l 조회 4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
15:10 l 조회 11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1
15:10 l 조회 24
갔으면 좋겠는게3
15:10 l 조회 30
키움 계약 20억 줄려나5
15:10 l 조회 30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15:09 l 조회 18
메쟈에서는 46억이 돈도 아니겠지?6
15:08 l 조회 47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15:08 l 조회 33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15:07 l 조회 19
아씨 난 고딩때 머했지7
15:07 l 조회 35
메쟈 갈때 학교 기부금도 양키스가 내준다고 하면 진짜 안갈 이유가 없어보이는데2
15:07 l 조회 79
근데 내 생각이지만 안 갈 것 같긴 해5
15:07 l 조회 64
슈퍼스타 나오는 것도 보고싶긴 하다
15:07 l 조회 18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3
15:06 l 조회 92
근데 하현승 잘생겼더라1
15:05 l 조회 60
아니 현승군 발도 빨라?4
15:04 l 조회 70
하현승이 진짜 반응이 없긴하나보네
15:04 l 조회 120
메쟈 내년부터는 아시아쪽 유망주한테 돈 못써서 올인하는거야?1
15:03 l 조회 82
나라면 이전 오퍼 때부터 네네네네 갈래요! 외치고 갔을텐데
15:03 l 조회 26
양키스 46억 주는데도 남는거면 크보 남을려면 계약금 적어도 15억 이상 되겠다1
15:03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0